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 마왕족발 정자동본점 족발,보쌈

2019. 12. 23. 02:04맛집

마왕족발 정자동본점 족발,보쌈

정자동족발  제일 맛있는 분당족발 마왕족발 안녕하세요

매력녀입니다

뽀숑이랑 꼬꼬마랑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인 베트남vs한국전때퇴근하고 정자동족발집에 모여 축구를 봤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전화번호는 0317185892입니다

비가 엄청 많이 내려서 치적치적하지만 갬성적인 마왕족발 분위기 메뉴판인데 저희는 마왕통구이 소자랑 족발볶음밥 그리고 쟁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이때까지는 우리가 너무 많이 시켰다는걸 인지하지 못했다는거아 마왕통구이는 다른 족발과는 다르게 매운맛보통맛순한맛 중 선택이 가능했어요

우리는 당연히 순한맛 기본세팅으로 물티슈를 같이 주시는데 뭔가 웃겨요오늘도 묵묵히 썰으련다 기본찬으로는 양배추샐러드와 쌈채소 그리고 된장국이 나옵니다

그리고 마늘과 고추 쌈장 무절임도 같이 나와용 비가 와서 인지 배달이 많고 매장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우리끼리 집중해서 축구관람매력녀는 바왕족발 처음인데 뽀숑은 몇번 먹어봤다고 하더라구요

족발 좋아해서 많이 시켜먹는데 정자동족발 중 괜찮다고 하네요

먼저 족발볶음밥이 나왔어요

1인분인데 양이 엄청 푸짐해서 깜놀분당족발집 어디를 가도 사이드에 볶음밥 있는건 못봤는데 이거 시키길 잘했어요

족발 특유의 고기냄새를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먹는 매력녀도거부감없이 맛있다고 잘 퍼먹을 정도 진짜 짱 맛있어서 흠칫함 밤도 기름지지 않고 완전 고슬고슬한 볶음밥이라서 복잘 나오기전에 셋다 침묵하고 볶음밥만 퍼묵퍼묵사실 이때 볶음밥 보고 아 쟁반국수 안시켜도 될뻔했네 싶었어요

양이 많아서 꼬꼬마도 축구 보다말고 족발볶음밥만 흡입했는데 이거 진짜 메뉴 괜찮았어요

밥 퍼먹다 뜬금없이 숟가락위에 써있는 마왕족발 글씨를 발견뭔가 엄근진 스타일 다음은 쟁반국수인데 이거 나오는 순간 셋다 정지 양이 너무 많은데 라는 눈빛교환 그치만 아무렇지 않은척 감사합니다 하고 받았죠 뽀숑이 조물조물 버무려 주는데 면이 물컹해서 느낌이 이상하다고 표정도 이상해진건 안 비밀 그래도 완전 맛나게 잘 비벼져서 족발이랑 곁들여서 잘 먹었어요

더만족 부산대점 족발,보쌈

집에 먹을 것도 없고 엄마도 피곤해서 더만족 에서 족발이나 시켜먹자고 했다 짠드뎌 배달이 왔네융 일회용기에 진공포장 해주셨다물티슈도 챙겨주셔서 좋은 것 같당 족발상자를 열어보니 휴지와 상추가 같이 들어있었다 각족 소스와 상추 쌈싸먹을 반찬들이 같이 들어있다 저기 오른쪽에 노란색 소스는 상큼한 맛이였는데 파인애플 소스 같기도 했다 맛있어서 저기에 많이 찍어 먹었당 짠한상 차려졌네융 윤기나는 족발 보소 한입샷 아빠가 색감 좋게 김치도 넣어야 한다며 한쌈 제대로 싸주셨다 살코기 밑에는 들고 뜯는 맛이 있는 뼈

진향족발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냥냥이와 까만돼지입니다 광장시장 맛집이 꽤나 많은 종로5가 그중에서도 종로족발로 유명한 진향족발을 소개해 드릴께요 종로5가역 4번출구로 나가셔서 50미터만 직진하시면 바로 보여서 찾기는 무지 무지 쉽더라고요 큰 길가에 있고 말이에요 요런 간판을 찾으시면 된답니당 퇴근하고 바로 온 터라 추출하기도 하고 배가 많이 고팠어요 바로 돌진해서 들어갔습니다 진향족발에서 유명한 건 족뱅이와 냉채족발 그리고 앞뒷다리로 나눠지는 족발입니다 사실 셋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서 뭘 먹을까 고민을 살짝쿵 했네요 보면 포장 가격이 2천원씩 더 저렴해요 하지만 역시 앉아서 먹고 가는게 더욱 푸짐 하게 먹을 수 있지요 역시나 앞다리가 조금 더 비싸답니다 살이 연하고 풍미가 좋다죠 저는 뭐가 더 좋냐구요 둘 다 좋아요 골고루 맛보는게 좋답니다

만족오향족발 신사점 맛있는 족발 가게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는 족발 가게 입니다 따끈하면서도 부들부들한 족발과 그와 잘 어울리는 감칠맛 가득한 양념 곁들이면 더욱 맛있어지는 마늘소스의 양배추채 등 맛도 있으면서 그 맛의 밸런스가 무척 뛰어납니다 다른 족발 가게보다 비싸다는 게 흠이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으니 모든 게 용서 됩니다

가장맛있는족발 야탑2호점 족발,보쌈

야탑 2호점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판입니다 야탑 가장 맛있는 족발 야탑 가장 맛있는 족발 가장 먼저 배달 온 음식을 깨끗하게 OPEN하고 나서 차근차근 하나씩 소개해볼게요 우선 제가 주문한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는 반반족발족발직화불족발 35000원 쟁반막국수 10000원 총 45000원이에요 지난 달 야근크리의 보상으로 특별휴가를 받았다 특별휴가 1일차 업무도 휴가 식사준비도 휴가 집밥 계속 안먹었지만 오늘도 휴가인걸로쭈욱 휴가인걸로 그래서 저녁은 족발이드앗 가장 맛있는 족발 가장맛있는족발 야탑2호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05번길 17 인제빌딩 지도보기 가장 맛있는 족발은 야탑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다 매장은 꽤나 큰편인데 사람들이 꽉 찼음 다들 술 한잔씩 하고 있고 그래서인지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가 어려웠다 같이 소리지르면서 대화해야 함 메뉴판을 봅니다 나는 족발을 좋아하고 얀군을 보쌈을 좋아하니까 가족의 족보를 주문 밑반찬이 깔림 콩나물국인데 칼칼하니 너무 맛나

https://blogfood.xyz/entry/천인감자탕-감자탕-경기-군포시-맛집-수제비사리-주는-24시-감자탕

 

천인감자탕 / 감자탕 / 경기 군포시 맛집 / 수제비사리 주는 24시 감자탕

천인감자탕 감자탕 수제비사리 주는 24시 감자탕 블로그 리뷰 60개 방문 후기 16개 / 평점 4.0 수제비사리 주는 24시 감자탕 / (묵은지)감자탕/ 뼈찜 배달 가능합니다많은이용 부탁드려요 ^^매장 영업시간 오전 10..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