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역 맛 / 카페핸섬 카페,디저트

2020. 1. 2. 15:52맛집

카페핸섬 카페,디저트

취업 지원 프로그램 실시 및 참가자 모집 안내 오는 7월 4일화 오후 7시 30분 강동구 일자리카페 카페핸섬에서 취업지원 프로그램 이 진행됩니다

7월 4일화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구는 지난해부터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는데요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는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멘토로 나서 본인이 겪었던 구직 경험과 청년들의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으로 꾸며집니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한 장성규 아나운서는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특강을 토크쇼 형식으로 유쾌하게 진행하면서 현실적인 조언도 해줄 예정입니당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강동구 일자리카페 카페핸섬강동구 동남로71길 209 파라빌딩 2층에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진로상담 문서작성 클리닉 이미지컨설팅 성격유형검사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강동이으미 입니다

강동이으미는 강동구 일자리카페로 선정된 카페핸섬을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5호선 고덕역 4번 출구에서 오른쪽으로 직진 노인복지회관 왼쪽건물 파라빌딩신의주 찹쌀순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핸섬 메뉴판입니다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 시 1500원이라고 하네요

휴대폰 번호로 쉽게 적립도 가능해요

인쇄복사스캔도 가능합니다

매니저에게 말 잘 하면 서비스 가능하다고도 하네요

와사비 일식당

저희가 주문한 메뉴에는 하트 표시를 해놓았습니다 고덕역 맛집 와사비에서 주문한 것 훼미리세트A 1개 22000원 우동초밥세트 7500원 회덮밥 5500원 성인 4명이 먹기위해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명일동고덕역 맛집 싸고 맛있는 초밥집 제가 사는 명일동에 가끔 밉맛이 없을때나 당장 배가 부르지는 않지만 식사를 해두는게 좋을 것같다 싶을 때 안성맞춤인 맛집입니다 고덕동 맛집 와시비 다녀왔습니다 냉메밀정식 먹어보았어요 채요미가 병원에 있어서 채요미랑은 못오고 장인어른 병문안오신길에 함께 점심식사했어요 장인어른이 여기 유명하다며 소개해준 와사비 점심때 조금 지나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네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가 모밀먹는사람들이 엄청 많이 보였어요 와사비 완전 맛나게 먹고왔어요 정식시키니 초밥도나오고 죽도주고 이것저것 나오는게 많네요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겠죠 나오자마자 사

호치킨 명일점 치킨,닭강정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호치킨 이라는 치킨 집인데요 사실 몇년 전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꽤 넓은자리로 이동했고 꾸준히 고덕동에서 사랑 받는 치킨 집입니다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은 편입니다 호치킨은 동네에 위치해서 그런지 나이 많은 어버지뻘 되는 분들 부터 연인친구 중고등학생 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치킨 집입니다 자리 잡고 앉았는데 역시나 가게는 바쁘네요 언제부터 치킨이 이렇게 우리의 일부가 되었는지 참 좋은 먹거리 라는 생각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치킨은 기본이고 이제는 감자튀김 하고 샐러드까지 판매 하네요 일단 치킨은 포장가격으로 8500원 입니다 다른곳 보다 저렴한 가격인데요 매장에서 먹을경우 1000원이 추가 됩니다 제 기억엔 포장시 콜라는 없고 치킨무는 제공된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그냥 제일 무난한 크리스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후 기본 세팅입니다 양념소스 랑 치킨무는 언제나 리필이 가능하죠 드디어 나온 치킨 대략 이런 비쥬얼입니다

원두막집 토종닭 오리 백숙 오리능이백숙

토종닭 오리 백숙이 맛있는 집이에요 요리가 오래걸려서 가기전에 전화해놓고 가는게 좋아요 3040분은 걸려요 주차는 가능한데 주변에 단독주택이 하나둘 들어와서 점점 자리가 없어지긴 했어요 고덕역 인근에 강일IC가는길에 있어요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려운 편이에요 약재랑 넣고 푹 끓인 오리백숙 먹으니 뜨끈하고 보양하는 느낌이었어요

가마솥순대국&감자탕 한식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감자탕뼈해장국이 맛있는 곳인 고덕역 맛집가마솥순대국감자탕 입니다 고덕역맛집 명일동맛집 가마솥순대국감자탕 강추해용 태어나서 제일 맛있게 먹은 감자탕은 고덕 명일동에 있는 가마솥순대국앤감자탕이다 그래서고덕역 맛집으로 인정 가족들과 함께 감자탕처럼 맛잇는 음식을 나눌 수 있는민족 대명절 추석이 며칠 안으로 다가왔습니다 아구찜같은거 좋아하시는 분들뼈찜에도 한번 도전해보세용         명일동 고덕역 부근에 추천할 만한 식당이 있었네요 비가 그침없이 하루종일내리는날 사무실이 가장 시원하고 좋다 점심을 먹으러 가야할시간이 다가오면 밖의 날씨로 인하여몸이 지쳐 나가기가 싫다 그래도 먹고 살아야하니 사무실의 문을 여는 순간 습도가 장난이 아니다 숨쉬기가 힘들정도로날씨가습하고 짜증나는 날씨이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기도 힘든 상황       가마솥에서 푸욱 고와진국물 왠지 구수함이 묻어난다 뽀얀국물의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의뢰특포정-이레이터푸딩-依蕾特布丁-Elate-puding

 

'의뢰특포정, 이레이터푸딩 (依蕾特布丁, Elate puding)'

출처: Elate Pudding - 원래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다가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함 - 으유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맛이 좋음 - 푸딩, 타르트 판매 상호 의뢰특포정, 이레이터푸딩 (依蕾特布丁, Elate puding) 지역 대..

teamvi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