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은다리 맛집 / 한우촌돼지마을&간장게장 육류,고기요리

2019. 12. 26. 02:55맛집

한우촌돼지마을&간장게장 육류,고기요리

남치니와 어딜가서 고기를 먹어야 맛잇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싶어서 남치니가 근래에 맛잇게 먹고 왔다던 굽은다리 맛집으로 안내를 하여 방문했습니다

강동구 굽은다리 맛집의 게살은 정말 탱글탱글 맛도 맛이지만 너므 이쁘다 평일 점심은 주부들의 모임이 많은 것 같다

요것은 요즘 많이 나오는 것 갠적으로 요것은 패슈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후식 길동맛집 굽은다리맛집에서 인상적인 것은 주전자에 나오는 따뜻한 차 날씨가 추운 겨울에도 찬물을 갖다주는 식당이 대부분인데 주인의 섬세함이 느껴진다 요기가 1층내부이다

지난 금요일은 뿌우 탄신일 생일 축하도 할 겸 그 동안 특근 야근하느라 고생했던 뿌 몸보신도 할 겸 금토일 3단 트리플로 맛난 음식의 향연이 펼쳐졌다

그 첫 번째 메뉴는 한우 꽃등심 간장게장 뿌우가 굽은 다리역 쪽에 눈여겨 봐둔 집이 있다며 먼저 앞장섰다

이쪽 길은 홈플러스나 영화관 갈 때아니면 그다지 자주 다닐 일이 없는데 용케도 찾아낸 맛 집이었다

건물 한 채가 한우촌 돼지마을 간장게장으로 꽤 규모가 있는 식당이다

우선 한우 꽃등심 2인분 주문하였다

일단 한 점 먼저 불판 위에 살짜쿵 올려 보았다

우아앙 고기 고기 꽃등심 1인분에 3만 5천 원 치마살이나 살치살은 4만 5천 원이었다

산지에서 직접 사 먹으면 치마살도 2만 5천 원대에서 먹을 수 있는데 역시 서울서 먹는 한우가 비싸긴 비싸구나하 그래도 마블링은 정말 훌륭했다

늦은 시간에 먹는 한우라서 굽는 와중에도 침이 꼴깍 꼴깍 넘어갔다

배고팡 빨리빨리 먹고팡 잘 익은 꼬기 꼬기와 맛난 반찬들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샐러드가 많이 나왔다 앙냠냠 맛난 한우 역시 꽃등심은 고기계의 꽃입니다

요 더블 따봉 드립니다

뿌우는 평소엔 천천히 먹으면서 비싸고 맛있는 거 먹을 때만 2배속이 된다며 자꾸 놀렸다

김한성짬뽕 중식당

혼자인데 단무지를 많이 준다 난 단무지보단 양파를 즐기는데 저 단무지 딱 3개 먹고 양파만 계속 리필하게 되었더란다 해물짬뽕 6천원 오호 요거 맘에 드는걸 다른 중식당에 비해 짬뽕 그릇이 커보이지는 않았다 천동초등학교사거리 맛집으로 가볍게 중식당 즐기기에 좋은듯하다 강동구 맛집 김한성 짬뽕의 정말 맛있는 해물짬뽕 저희 집에서 가까운 대형할인마트로 홈플러스가 있답니다 저희가 강동구에 자리 잡고 산지 그래도 꽤 흘렀는데요 홈플러스에 오며가며 눈여겨 본 중국집이 한 군데 있었답니다 이름하여 김한성 짬뽕 남편은 이 집 이름 보고 옛날 오리궁뎅이 타자 김성한이 생각난다나 추운 겨울 더 엄청 추워지네요 이 집은 홈플러스로 가는 길목에 있어서 홈플러스 가는 일 아니면 그 부근을 지나지 않아서요 평소에는 발길이 잘 닿지 않네요 분주히 홈플러스 갈 때 마다 마주치면 아 저 집 가서 먹어봐야 하는데 생각만 하고요 왜냐하면 늘 사람이 많고 짬뽕이 얼마나 맛있으면 이름에 짬뽕이 들어갔을가 싶었거

담소사골순대 굽은다리역점 순대,순대국

길동 맛집 담소사골순대 담소사골순대 굽은다리역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55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렇게 고민 끝에 찾은 곳은 순대국집 입니다 담소사골순대 인데 예전에 선릉에서 직장을 다닐 때 여기 점심시간에 정말 많이 찾아가곤 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근처에 있기에 옛 기억을 되살리며 방문해봤어요 처음에는 순대국을 먹으러 갔던건데메뉴판을 보면서 마음이 확 바뀌었다는 사실즐겨 먹는건 우 사골 우 순대국이라서 일단 이거 하나 주문 했죠 거기에 담소모듬을 하나 별도로 주문해봤어요 음세명이서 먹기에 양이 많을까요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3명이서 먹기 아주 딱 좋았어요 아마도 수육 하나에 편육만 시켰으면 모자랄수도 있었다고 해야하나 친구들 식성이 다들 좋다보니

숯불돼지갈비 마포집 돼지고기구이

명일동 숯불돼지갈비 마포집소고기국밥 먹으러방금 점심으로 먹고 들어온따끈따끈한 포스팅이어요 한 세네달 전부터 엄청 땡겼던 소고기국밥입덧 끝나고부터인듯예전에 문정동 수원집에서 먹었던그 맛이 그렇게 생각나서언제가볼까 벼르고 벼르던 중명일동에도 비슷한 곳이 있는걸 발견 명일동 숯불돼지갈비 마포집갈비집이지만 국밥도 판매중인비가 부슬부슬 내리지만 콧노래부르며 입장직장인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이미 내부에는 손님들이 가득가득0๑ 숯불돼지갈비 마포집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암로 200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평일인데도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혹시 자리가 없을까 생각했지만 두자리 있더라고요 들어갔을때 정면 카운터 모습찍어봤어요 가게를 들어선후 안쪽 테이블 모습인데요 맛있게들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길위의파스타 스파게티,파스타전문

굽은다리역 부근 국민은행 골목에 위치한길위의 파스타라는 음식점에서점심으로 파스타와 피자를 먹었어요 처음엔 길위의 파스타라고 해서푸드트럭인줄 알았어요 요즘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음식 많이 팔잖아요 근데 음식점이름이더라구요 잘 지은것 같기도하고근데 피자 사진은 찍지 못하고 바로 먹어버렸네요 이건 제가 먹은건데 오일파스타에어 이건 제가 먹은건데 오일파스타에요 근데 모든 파스타에는 기본재료외에추가적으로 토핑을 선택할수가 있어요 물론 추가비용이 발생하죠예를 들면 저는 오일파스타에명란과 버섯을 추가했어요 천원오백원 이렇게 추가요 금이 발생했던것 같아요 이건 크림파스타에쉐프추천토핑으로 쉐프가 임의적으로 토핑을 넣어준건데이건 3천원추가였을거에요 돈가스와 버섯이지 않을끼 싶네요 이건 로제파스타인데여기에는 올리브가 추가됐어요 이건 봉골레파스타에 쉐프추천토핑이였던것 같아요 새우가 들어가있는거 같네요

https://twistfood.xyz/entry/서울-영등포구-맛집-고코로스시

 

서울 영등포구 맛집 '고코로스시'

고코로스시 일식당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188 1층 방문 후기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가볍게 한잔 하기 좋은 스시집. 가성비도 좋다. 다만 국물 메뉴가 없고, 서버와 요리..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