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청년떡볶이 / 청년떡볶이 평택소사벌점 분식

2020. 1. 7. 23:44맛집

청년떡볶이 평택소사벌점 분식

예쁘게 정돈되어 있는 오뎅과 튀김들 주방이며 음식 놓아져 있는 공간들이 다 청결하고 정돈도 잘되어 있어서정말이지 이런곳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분식집이라고 생각되었답니당먼저 나온 참치마요 주먹밥크기도 적당히 크고 주먹밥 안에 참치마요도 짜지 않고 적당한 간이라아주 입맛에 딱 맞아서 빠르게 흡입했어요

이걸 다먹을줄이야 스스로 매우 놀램 포스팅하니까또먹구싶으당 담에는 깻잎순대떡볶이를 먹어보려구용그때도 혼자 중짜리 다 먹을기세 담엔 친구랑 같이 먹는걸로평택 소사벌 떡볶이 잘하는 집 찾으신다면 청년다방 추천이용 며칠전에 떡볶이가 넘 먹고 싶어서 평택 소사벌 분식집 청년떡볶이에 다녀왔어요

평택분식평택떡볶이평택소사벌분식평택소사벌떡볶이평택국물떡볶이평택청년떡볶이 평택 소사벌 청년떡볶이내부는 넓지 않지만 깔끔해요

요즘 저녁에 배고플때마다 가끔 아프리카 TV에서 먹방을 보는데어떤 BJ님이 청년떡볶이 메뉴들을 먹는걸 보고 정말 넘넘 먹어보고파서평택 소사벌 지점을 동생과 엄마랑 함께 다녀왔어요

장소도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해있고 매장도 깨끗하며 맛도 있고 무엇보다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포스팅을 하지 않을수가 없었답니다

흐흐흫 자 그럼   딱 출출할 시간인데 저의 위꼴주의 폿팅 시작해 보까유 _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시간에 평택 소사벌 청년떡볶이 간건데어린 친구들이 북적북적 많았다가 쭉 빠지고 나서 저희는 들어갈수 있었어요

맛있는곳은 어린친구들이 더 잘 알잖아요

여기 맛집냄새 폴폴 풍긴다잉정직하고 청결한 마음으로 만든다니 이런곳 좋아요

게다가저 루이민이 중요시 여기는 원산지 표시도 한눈에 잘 보이게프린팅되어 붙어 있어서 마음에 쏘옥 들었긔용  저희는 아침부터 중요한 볼일이있어서 밥해결을 하지 못하고 간터라무조건 먹고 싶은거 다 시켜서 먹기로 했답니다

크크킄치즈떠억보옦이찹쌀순대참치마요주먹밥모듬튀김꼬소한왕새우3개어묵음료가격도 넘나 착하고 세트로도 구성되어 있어서 참 괜찮았어요

예쁘게 정돈되어 있는 오뎅과 튀김들 주방이며 음식 놓아져 있는 공간들이 다 청결하고 정돈도 잘되어 있어서정말이지 이런곳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분식집이라고 생각되었답니당먼저 나온 참치마요 주먹밥크기도 적당히 크고 주먹밥 안에 참치마요도 짜지 않고 적당한 간이라아주 입맛에 딱 맞아서 빠르게 흡입했어요

그른데 테이블 옆에 보니까 평택 소사벌 청년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드라구요

셀프바에 있던 찹쌀튀김가루를 넣어서 비벼 먹으면 굿이라고 해서저희도 국물 본연의 맛을 느끼다가 찹쌀 튀김 가루 야무지게 넣어 먹었지죵  치즈가 정말 많아서 동생이 레알 좋아라 했어요

저희 자매는 치즈 덕후라 요기 아주 마음에 쏘옥 다른곳들은 치즈 토핑 들어간듯 만듯 하는데 TTwOw 요기는 진심 정직하다

GoooooooD  맛있어서 국물 한 방울 안남기고 싹싹 먹었다

청년떡볶이 하남미사점 분식

하남미사 분식이 땡긴다면 하남미사점 청년떡볶이 강추요 청년 국물 떡볶이 미사강변도시 10단지 더 샆리버포레 상가에 오픈을 했네요 하남미사점 청년떡볶이 다녀왔어요 추운날이면 뜨신 어묵국물이랑 떡뽁이가 생각나죠 신랑이랑 유주랑 청년떡볶이 다녀왔어요 둘이 커플세트 딱이에요 주먹밥 추가로 먹어도 좋구요 커플세트에 국물떢볶이 순대 고구마치즈스틱1 왕김말이1 오징어1 만두1 어묵2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셀프바에요 물 단무지 소스 그리고 찹쌀튀김가루 떡볶이 맛있게 먹는 tip 이에요 국물에 넣으면 느끼해질수 있으니 떡볶이랑 숟가락에 떠서 먹음 더 맛있어여 저는 떡볶이에 오뎅을 더 좋아하는데 요 튀김가루 맛있더라구요 오픈형 주방이라 깔끔하죠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추우니 따끈한 오뎅이 마구마구 땡기네요 어묵도 딱 적당하게 익었어요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저는 너무 퍼진 어묵은 싫거든요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네요 기다리던 떡볶이 등장이요 매콤달콤 떡도 너무 크지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청년떡볶이 장안점 분식

안녕하세요 딸기입니당 아까 낮에 빵을 많이먹어서 오늘밥은 이걸로 끝 이라고 생각했는데 저녁에 과일을 먹은순간 갑자기 너무배고파져서 지갑챙겨서 집 앞 떡볶이 집으로 갔습니다 다이어트 r위가 내식욕을 막을 순 없지 요기예요 밤에 찍은거라 불빛때문에 간판이 잘 안나왔네용 가게이름은 청년 국물떡볶이입니당 저희동네말고 이 가게를 본적이없어서 체인점인지 긴가민가했었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그래서 맛있었구낭 메뉴판 입니당 저는 떡볶이랑 튀김만 먹어봤어요 보통 떡볶이 2500원 튀김 2500원해서 5000원인데 여기는 떡튀하면 5500원 흑 500원뭥미 국물비빔밥은뭐지 아 주먹밥도 맛있겠땅 맨주먹밥은 그냥 소금이랑 김만 들어가나 원산지표시입니당 전 국내산이든 수입산이든 잘먹는데 그냥찍어봤어요 가게내부예요 가게는 아담해요 테이블도 3개정두 그래서 저는 항상 테이크아웃만해가요 사실 같이먹을 사람이 음슴 그냥찍어본사진2 떡볶이 기다리면서 안에 처음으로 들어와봤는데 이렇게

청년떡볶이 사당역점 분식

청년떡볶이 사당역 분식집 내부내부가 쫍긴하지만 3팀정도앉을만해요 사당역분식청년떡볶이찹쌀순대청년떡볶이수제튀김사당떡볶이사당점심사당역혼밥수제튀김사당순대밀떡볶이맛집매운쌀떡볶이사당분식 사당 국물떡볶이 맛집청년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_저녁으로 나 혼자 분식파뤼 왜 집에 들어갈 때는 눈에 보이는 거 다 먹고싶은 걸까요 오랜만에 분식을 먹어봤습니다 분식집 같은국물비빔밥이 정말 궁금한데 혼자가서 여러개 먹을 수가 없었어요 사당역떡볶이 국물떡볶이가 맛있는 청년떡볶이 사당역점 친구랑 사당역에서 만났는데 멀리가긴 귀찮고 간단한 분식이 먹고싶길래 들어가게된 청년떡볶이 사당역점이예요 최고   떡볶이를 국물과 함께 호로록     청년떡볶이사당역분식사당역떡볶이사당역맛집사당맛집사당떡볶이국물떡볶이청년떡볶이메뉴청년떡볶이가격청년떡볶이추천떡볶이맛집     어묵 국물도 맛있고 어묵은 먹어봤는데 제입맛엔 안맞아서 친구가 다 냠냠했어요 1상호 청년떡볶이2위치 사당역3메뉴

청년떡볶이 목원대점 분식

목원대 왔는데 점심으로 떡볶이 먹고 청년 국물떡볶이청년떡볶이집 갔어요 처음 가보는 집 처음 먹어본 날자리도 많더라고요 계산은 후불이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메뉴판이고요 두명이서 커플세트 먹었어요 떡볶이순대튀김고구마오징어만두왕김말이어묵2개음료수까지 12000원무슨 떡볶이집에서 12000원이나 쓰나 했는데 먹고나니  12000원 낼만하다 잘먹었다 생각 들었어요 메뉴판 여기는 신기한게 튀김가루를 따로 먹을 수 있게 해놨더라고요 청년떡볶이만의 메뉴인가봐요 것도 무한리필 셀프바에 있었어요 소금간장단무지물튀김가루튀김소스간장소스는 셀프고요 귀여운 글씨들 튀김소스튀김가루단무지 퍼왔어요 튀김소스는 제가 좋아하는 맛 약간 새콤하면서 간장맛 나는게 딱 제 취향이에요 종이컵도 나무색인게 뭔가 세련되고 있어보이네요 순대는 좀 이따 나온다고 하셨구요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만덕-숯불구이-만덕숯불구이-경기-수원시-닭갈비

 

만덕 숯불구이 / 만덕숯불구이 / 경기 수원시 닭갈비

만덕숯불구이 닭갈비 춘천에서 온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 매탄동 맛집만덕숯불구이 야들야들 담백하게 맛있는만덕숯불구이 어제는 회사 식구들이랑 만덕 회사 앞 맛집이다 영업시간 저녁5:00새벽1:00 엣지있게 고..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