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피자스쿨 / 피자스쿨 중계본동점 피자

2020. 1. 7. 06:35맛집

피자스쿨 중계본동점 피자

피자스쿨이 우리 동네에 있었다

니 까르보네 피자를 바로 동네에서 먹을 수 있다

니 까르보나라 피자가 먹고 싶어서 막 검색을 했다

까르보나라 피자라고 검색했을때 바로 안나오고 이것 저것 거쳐서 까르보네 라는 것을 알았다

사람들이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피자를 사간다

동네 피자집이다

정겹네 사진 모아놓으니 그동안 먹고 싶었던 까르보네피자 피자 위에 까르보나라가 그대로 올라가있다는 딱 두명이 먹기에 적당한 한판이다

피자가 굉장히 얇다 주로 피자에 피자소스 토핑 치즈가 있다면 이 피자에는 채소 햄 고기 같은 토핑 대신 까르보나라가 올려져 있다

그래서 굉장히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피자다 크림소스와 까르보나라가 피자 위에 있는것은 정말정말로 너무나도 맛있는데 이 피자에는 너무 얇은 층으로 올라가있었다

그래서 생각외로 얇은 피자로 금방 한판을 다 먹었다

위에 올려진 햄도 꽤 괜찮고 뭔가 피자빵을 먹은 그런 특이한 기분이다

피자스쿨 중계본동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8길 16 대림벽산아파트 상세보기 토지 6층101동606호 대지권 2535630 중6876 2080평 건물 6층101동606호 건물 14145 4279평 도시가스보일러에의한중앙난방 방4 욕실겸화장실2발코니4 총층수 15층 건물보존등기 19930802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소재 불암고교 남서측 인근에 소재함부근은 아파트단지 및 공동주택근린생활시설교육기관공원 등이 혼재되어 형성된 양지근린공원사거리주변 아파트로서 주위환경은 보통 대중교통수단인 버스정류장까지 도보로 약23분 정도 소요되므로 대중교통이용편의도는 보통 철근콘크리트벽식구조 슬래브지붕 15층건내 제6층 제606호로서외벽은 시멘트몰탈위페인팅 마감내벽은 벽지타일붙임 마감창호는 하이샷시 창호알루미늄샷시 창호 마감으로서 현상은 보통 현관1방4주방겸식당1거실1욕실겸화장실2발코니4 등으로 이용중인 것으로 탐문됨 상하수도설비소화전설비승강기설비 등 되어 있으며 급배수상태는 보통도시가스보일러에 의한 중앙난방설비 되어있음 부정형으로서 아파트 건부지로 이용중임 차량출입 가능한 도로 개설되어 있음 문의사항은 위의 문자 상담요청 그림 또는 아래 자동전화 손버튼 그림을 클릭하시거나 01092988896으로 전화주시고 사건번호 2017타경 8302 문의드립니다 라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피자스쿨이 우리 동네에 있었다

니 까르보네 피자를 바로 동네에서 먹을 수 있다

니 까르보나라 피자가 먹고 싶어서 막 검색을 했다

피자스쿨 중계점 피자

불금 내가조아하는 피자 울동네 중계역에 바로있는 피자스쿨에서 주문했어요 제가주문한건 고구마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 금액은 9000원 같이시킨 치킨과 함께 찰칵 피자스쿨 고구마치즈크러스트 완전 강추 개인적으로 고구마피자는 여기가 진리 피자스쿨 중계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279 중계그린아파트 AB 상가 상세보기 노원 고기맛집 중계동 맛집 정육식당 푸줏간생고기 저는 집이 중계동인데 맛집이던 술집이던 동네에서 가본적이 없더라구요 불금 내가조아하는 피자 울동네 중계역에 바로있는 피자스쿨에서 주문했어요 제가주문한건 고구마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 금액은 9000원 같이시킨 치킨과 함께 찰칵 피자스쿨 고구마치즈크러스트 완전 강추 개인적으로 고구마피자는 여기가 진리 피자스쿨 중계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279 중계그린아파트 AB 상가 상세보기 노원 고기맛집 중계동 맛집 정육식당 푸줏간생고기 저는 집이 중계동인데 맛집이던 술집이던 동네에서 가본적이

피자스쿨 피자스쿨

피자스쿨 가격도 저렴하고 포장전문매장이지만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2팀정도 가능한듯가격저렴하고 바로 만들어줘서 맛있다

피자스쿨 피자스쿨 체인점이라 그냥 비슷해요

피자스쿨 저렴하고 맛있는건 뭐 어떤체인점이나 똑같아서 비슷하죠 근데 약간 작아서 테이크아웃하는분들이 먹기좋은곳인듯 합니다

피자스쿨 피자스쿨 존맛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진짜 맛있음 그리고 여기서 파는 갈릭 디핑 소스 항상 추가로 구매해서 꽁다리부분 찍어먹으면 크 너무 좋음

https://babaxyz.tistory.com/entry/강서복집-가격-강서복집-방문기-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