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동 동흥관 / 동흥관 중식당

2019. 12. 25. 15:34맛집

동흥관 중식당

메뉴뭐가이렇게 많나 일단 독산동 동흥관의 메뉴도 다른 중국집과는 큰차이는 없었습니다

외관만 보더라도 이미 포스작렬 1951년부터 지금까지 쭈욱 이어오고있는 중식당이였네요

주차장도 있고 발렛도 해줘서 차를 가지고 가도 좋은 곳 외관은 고급중식당에 온 느낌이랄까 생각보다 예뻣다 내부는 손님이 많아 제대로 찍진 못했지만 외부와 마찬가가지로 고급스런 중식당 느낌이 났다 1951이라 적혀있는 동흥관 로고 메뉴판에 메뉴들이 있는데 둘이 먹기좋은 세트 메뉴도있다 가격대는 일반 중식당보다 조금 비싼편 우리가선택한건 2인분세트 A와 샤오롱바오 멘보샤 이렇게 먹었다

정말 오래된 중식당이군요

어찌나 아깝던지 믿고 먹을만한 중식당이로군요

소주 4000원 이날 짠샷 30장은 찍은 듯 심지어 모임 이름도 정했는데 매두사 정상적인 이름의 모임이 단 한개도 없냥 왜때문에 깐풍기 중짜 32000원 그리고 6명이서 차마 군만두만 먹고 갈 수가 없어서 요리도 하나 주문 일단 양에서 합격점 새 메뉴 나왔다고 또 짠샷 찍으란다 짠샷 너무 좋다며 아 사진 올리는건 난데 왜 일행들이 자꾸 짠샷 타령을 하는거지 고기도 실하고 튀김옷도 적당하고 나름 쥐똥고추 덕분에 꽤 매콤해서 내 스타일 튀김옷만 가득한 게 아니라 내용물 고기가 실해서 인정 요리를 많이 먹어본 것도 아니고 식사메뉴도 먹어본 게 아녀서 총평까진 어렵고 일단 군만두 맛집이라고 소개받고 와서 군만두 맛있게 먹었으니 됐다 제 점수는요 집에서 넘 멀어서 도저히 4개 이상 부여 불가 비가 내리던 주말 중국음식이 땡겼댜 날씨는 핑계 엄마네 주변 중식당으로 검색 하다

뭔가중식당 같은 분위기가 많이 나죠 그래서 더 좋았어요

아마 이동네를 떠나면 생각나는 곳 중 한곳일듯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꽤 괜찮은 중식당이 있다

요즘은 왠만한 정식 중식당에서도 만두를 직접 빚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금천구의 동흥관은 앞서 언급했듯이 일반적인 가격에 수준급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중식당입니다

동파육 엄청 보들보들했는데 비계가 많고 좀 짰다 엄마는 느끼하다고 안먹음 내가 먹음 식사로 시킨 볶음밥 양이 적었지만 고슬고슬하니 맛있었당 그리고 추가로 시킨 탕수육 개맛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안질기고 이 메뉴는 우리가족이 다 맛있게 먹음 그리고 소화시킬 겸 2차로 노래방감 헤헤 사랑해용 엄맘빠오빠 중화요리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특별하게 좋아하는 것도 아니라서 내 발로 중국집에 방문하는 건 연중 행사라 볼 수 있는데 기회가 생긴다면 한 번쯤 방문하고 싶었던 중식당이 있었다

일반 중식당이나 식당에서 볼수 없을정도로 의자 뒷받침이 상당히 높아요

동네에 있는 꽤 오래된 중식당입니다

동흥관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63길 20 동흥관 지도보기 동흥관은 규모가 꽤 큰 중식당입니다

메뉴판을 보니까 1951년에 개업했나봐요오래된줄은 알았지만 중식당답게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마리오국수집 국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리오국수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메뉴는바로 즉석떡볶이가 아닌가 싶다 양도 많고 맛있고 사리도 다양하고 여튼 너무 따봉 _ 마리오국수집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로75길 3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국수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국수면도 생면이라서 일반 국수면이랑 다르다 오빠랑은 주로 국수를 먹으러 방문하는데 오빠는 늘 비빔국수를 먹는 편이다 좀 짜기도하고국수는 내 입맛에는 좀 짠편이지만 나는 떡볶이보다는 국수가 더 나았다 국수가격도 1인당 5500원 부터 6천원 내외면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저렴한 식당에 속한다 물론 볶음우동같은 경우에는 8500원 정도인데 그래도 다른 식당에 비하면 많이 비싸지않고 그냥 적정가격이라고 생각한다 맛은 솔직히 비쥬얼에 비해서는 그냥 그렇다 그래도 가성비를 생각하면 먹자골목에서는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여기 금천구 먹자골목은 대부분이 곱창 족발 치

명가원설농탕 곰탕,설렁탕

금천구 맛집 갈비탕이 더 땡겨벌써 3주전 호캉스때 이야기 되돌아가고 싶다 노보텔 독산 바로 옆 명가원설농탕에서 저녁을삼계탕 설농탕 이런 보양식을 먹고 싶다는 나연맘의 의견 적극 수렴해서보양식으로 금천구 맛집 찾아봤는데 별로 없고딱히 특별한게 없어서 그냥 바로 옆 여기로 명가원 차림표 참 옛날스럽다 그냥 코팅 메뉴 나연이는 어린이설농탕 나연맘은 영양갈비탕 난 장수설농탕거기에 만두 소짜로 하나 시켰어요 제가 워낙 좋아해서리이런 집 오면 반찬에 굉장히 민감한데요 왠지 이런곳 오면 기본 김치 깍두기에 대한 기대치가 조금 높아지네요 근데 특이하게 젖갈이 같이 나오네요 기본 반찬 중 깍두기가 특히 맛있어서 합격나연맘꺼 영양갈비탕 가격은 11만원이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제꺼 설농탕 먹었을때 아 갈비탕 시킬걸 이라고 저도 모르게  그만큼 안에 고기도 많고 부드러운 고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이거 하나만이라도 금천구 맛집으로 손색없네요 나연맘 갈비탕에 너무 눈독드리지말고 제꺼에 집중장수설농

롯데리아 빅마켓금천 런치에 2000원입니다

런치에 가시면 2000원에 판매 하는 런치 메뉴가 있습니다다만 가람이 많아 매장이 더럽고 테이블 청소가 늦은 편입니다

종로빈대떡 너무나 맛있었던 곳

이곳은 독산동 먹자골목에서 오래되기도 했고 착한 가격으로 대포한잔 하기에 너무도 좋은 곳이었다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곳의 녹두빈대떡과 어리굴젓은 일품이다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국고집

 

서울 중구 맛집 '국고집'

국고집 한식 달달한 돼지갈비와 얼큰한 안동국밥 방문 후기 국밥이 제대로 노ㅗㄴ 난 최고라고 생각해 약수역 근처 고깃집중 손에 꼽을만한 집 돼지갈비 가성비짱 맛도있고 생갈비는 배불러서 먹어도 2인분추가요..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