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 개성만두 / 두손 순대,순대국

2020. 1. 5. 17:02맛집

두손 순대,순대국

안녕하세요

간지빵야에요

월요일언제나 월욜아침은 넘힘들어유불끈불끈 힘내서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오늘 포스팅은 김제맛집두손 김제 비사벌아파트 후문 쪽에 위치063 546 8295저희가 뼈다귀탕을 자주시켜먹는 곳이에요

두손은 뼈다귀탕 뿐만아니라 순대국밥도 팔아요

야식집 바구니 가격은 1인분에 7000원기본반찬뼈다귀탕 기본반찬은 다 비슷비슷하죵 뼈다귀탕만 맛이면 되므로 한뚝배기 하실래유두손 뼈다귀탕은 국물에 깨가루가 넘 많지 않아서저는 좋더라구요

시래기랑 뼈다귀 양도 푸짐뼈다귀에 살이 튼실튼실 살이 많아서 뜯어먹을 맛이나네요

밥한공기 말아서 뚝딱잡냄새가 않나서 두손 뼈다귀탕 넘 좋아유 그럼 오늘도 불끈불끈 힘내시고내일봐요  김제맛집 김제 신풍동 뼈해장국 맛집 두손안녕하세요

즈미룽입니다

제가 요즘 뼈해장국에 완전 빠져가지고0며칠연속으로 뼈해장국을 먹었다죠 최근에 갔던 여러곳들중에 제일 괜찮았던 집인김제맛집 두손 원래 두손에서는 순대국밥을 자주먹었었는데 엄마가 뼈해장국 맛있다고 해서 먹었더니웬열대박 맛있음bbb 완전 꼬소하고두손 메뉴판입니다

저는 순대국밥을 주로 먹었었는데오늘은 엄마의 추천 뼈해장국을 먹습니다

두손에서의 명칭은 뼈다귀탕 이에요

근데 뼈해장국이라는 이름이 더 입에 익어서무튼 두손은 2그릇 이상이면 배달을 해줘요

바쁘시거나 하면 안해줄때도 있지만 기본반찬이에요

기본반찬은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개성손만두 칼국수,만두

180711 운동 끝나고 친구들과 점심 먹으러 이집으로 결정 했다 날씨는 더운데 만두전골을 주문했는데 만두가 일인에 4개 만두가 넘커서 난2개 지난번에도 싸가지고갔는데 오늘은 6개나 남아서 싸가지고갔다 국물도 시원하고 아주 푸짐하다 용 엘베내려서 우측으로 가면 바로 가게 입구가 나온당 가게에 들어서면 오른쪽에 실시간으로 만두를 빚는분이 보이공 왼쪽으론 많은 테이블들이 있다 테이블에 착석하고 우리테이블에서 직원분 만두빚는모습이 바로 보임 간단한 메뉴판 우리는 만두전골 2인과 손만두도 고기김치 반반섞어 주문했다 만두전골만 먹으면 부족할꺼같아서 손만두까지 시킨건데 진짜 너무 배불러서 손만두는 하나씩 먹고 포장해옴 테이블엔 컵앞접시와 가위집게등이 세팅되어있다 요 만두전골 나와따앙 뚜껑이 덮혀있어서 잘보이진않음 만두전골과 함께 나온 칼국수면과 만두 안에 있는 야채와 만두를 다먹으면 또 넣어서 먹으면 된다 그리고 따끈한 손만두도 나오고 속이 알찬게 진

개성김치손만두 한식

고덕동의 만두맛집이라 해서 다녀온 곳이에요 가끔은 따뜻한 만둣국이 몹시그리울때가 있거든요 그때마다 만두를 빚기에는 어렵고맛난 만두국집을 찾는것도 어려운데운좋게도맛난집을 발견하면 너무 뿌듯해지곤하는데이곳이 바로 그런 곳였어요 내부는 소박하고도 아담한곳에요 메뉴는 4가지구요 양이 넉넉한듯해서3명이 만두국 2개와 떡만두국 하나를 주문했어요 만둣국이구요 만두는 7개 들어있구요 국물은 사골국물인듯한 맛에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정갈하고 깔끔한 모양새에만두는 직접빚으신게 틀림없는 생김새에요 직접손으로 빚는 만두 만나긴 쉽지않은 요즈음인데요 요건 떡만둣국이랍니다만두가 5개정도와 떡이 들어있어요 떡만둣국의 떡도 찰기가 넘 중요한데쫀득하고 식어도 불지않고 여전히 식감좋은 만족스런 떡이어서더 기분좋았어요 사골국물에 손만두그것도 소가 실하게 가득찬 만두국을 이런가격에 먹을 수있는곳이 있다 니 넘기쁘네요

개성손만두신포점 칼국수,만두

오랫만에 점심으로개성손만두에 다녀왔어요 직접만든 왕 손만두로  유명한개성손만두는 만두가 소진되면 장사끝나기로 유명 저번에학익점갔다가 4시쯤 다 소진되서 못사왔던기억이 점심시간역시 사람 많구요 만두전골3인분 칼국수도 나오고요 야채 조금이랑 같이 나와요 방금 버무린 겉절이도 굿굿 보글보글 끓었으니 이제 식사시작 김치만두반 고기만두반전 김치만두가 더 좋아용호호불어가며 맛나게 먹다가 칼국수넣어 끓여먹기 굿굿 매운쇠고기고명3000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맵진않고 칼칼해요 다시봐도 맛있었던 개성손만두

조박사냉면 냉면

그러던중 조박사 냉면 맛있다고 막 얘기하는데 나 한번도 안가봤어 그랬더니 맛집 블로그 하는 아이가 저기도 안가봤냐며 그러길래 바로 주차 하기   사실 냉면은 따로 사먹는 일이 없었어요 냉면 먹으러 또 다녀야 겠다 대박         냉면이 저렴하진 않지만 일단 시켜시켜     김해에도 있네요 계산할때 담에 텀블러 들고와도 되요 물어봤다는 아놔   소개해준 이는 냉면은 비슷비슷 한데 이것때문에 조박사 냉면 온다고 그렇게 임팩트 있지 않은 무절임 삼삼한맛     우와 메인 등장하십니다 비빔냉면   참기름 빛깔보소 아 좋아좋아   우와 맛있네요 자 이제 내꺼   물냉면     국물 먼저 먹기   와   좋다     동치미 국수 같다고 했더니   적혀져 있더라구요 조박사 냉면 특징이 뼈랑 동치미랑 같이 해서 국물을 낸다 뿅 반함 함흥냉면   면이 쫄깃쫄깃   먹을수록 더더더 맛있네요 잉     이때까지 먹었던 냉면중에 전 여기가 젤 맛났어요 담엔 섞

https://mumuabc.tistory.com/entry/노원역-김밥-맛집-수유리우동집-노원점-종합분식

 

노원역 김밥 맛집 / 수유리우동집 노원점 종합분식

수유리우동집 노원점 종합분식 주말 잘 지내셨나요 지난 주말부터 아주 폭염이 기승을 부리네요 더운 날 저는 조카 돌잔치도 있어서 서초 다녀오느라 아주 기진맥진해서는 일요일에는 하루 종일 해롱댔어요 그러더..

mum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