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산본점 / 메가커피 양산물금점 카페

2020. 1. 6. 02:47맛집

메가커피 양산물금점 카페

오늘도 37도네여 참 좋다진짜 이렇게 더운날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집 앞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기로해서 들린양산 카페 메가커피 물금점 사실 메가커피 물금점은 제가 정말 자주가는 단골카페인데요

여기 근처에만 카페가 5개가 있더라구요

처음에 카페 많은거 보고 멘붕왔는데이곳저곳 들려보니 메가커피가 메뉴도 다양하고그 뒤로 저는 메가커피만 들림일반카페가면 아메리카노도 막 4000원5000원하니까 후덜덜메가커피는 아메리카노 큰사이즈 1500원다른커피집은 막 사약같고칡즙먹는거 같던데메가커피는 이상하게 커피맛이 고소해서 자주가게되더라구요

일찍안오면 자리가 없음 요즘 더워서 무조건 카페로 피신 프렌차이즈 카페답지 않게포토존도 있었어요

다른 카페에서 사먹었을때 5천원 넘게 주고사먹었는데여기서 3500원주고 사먹었어요

1만원이상 주문하면 배달도 가능하고아 맞다여기 와플도 짱 맛있음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양산 물금 증산 카페메가커피 완전 강추합니다

오늘 비가 와서 그런지 많이 습하네요

가똥이 등원시키고 커피가 넘 마시고 싶어서메가커피 들렀어요

여기 큐브라떼 생각이 나더라구요

메가커피 큐브라떼 끝까지 진한 라떼를 즐기자 집 근처에 메가커피숍이 있어서 좋아요

생각날때마다 찾아가 마실 수 있어요

길 건너편에서 매장사진을 찍었어요

확대하고보니 화질이 메가커피는 사이즈가 커서 좋아요

메가사이즈요즘 빅사이즈 커피들이 많아진것 같아요

가게 안쪽에 작지만 앉아서 마실 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메가커피 양정점 카페

양정에서 다다생모밀 먹던 날이었더랬죠세명이 갔는데 한명은 일이 있어 먼저 가고셋이 둘이 되어밥을 맛있게 먹었으니근처 카페에서 얘기를 해볼까하고 이리저리들어갈 만한 카페를 찾아봤어요 좌석을 원하다면 스타벅스도 근처에 있고 더머뭄이란 카페도 있다 오늘 처음 가보았어용 이렇게 홍대 강남에서 줄 서서 먹는 카페로 딱 적혀있네용 가게 안도 깔끔하고 좋았어용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러 나왔답니당 가게 직원들도 다들 친절하신 느낌이었어요 현수막에 줄 서서 먹는 카페라고 적혀있길래 제목도 그렇게 달아봤어요 오늘은 강남에서 줄서서 먹는 카페로 유명한양정에있는 메가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당Σノノ 평일 800 2230주말 900 2200오픈시간 마감시간 참고

메가커피 논산취암점 카페

메가커피 부산대점 카페

메가커피전북대점 카페

제가 오늘 추천하고 싶은 카페는 메가커피입니다 전북대 지하보도 나와서 바로 오른쪽 메가커피 전북대점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맛의 커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 아담이가 두번 간곳은 또 잘 안올리는 편인데또갓다 여기 누가보면 알바생인줄 알겟네 메가커피 전북대 카페 메가커피 쿠키프라페 추천전북대 세계과자점자리에 메가 커피라는 가게가 생겼더라구요 제가 오늘 추천하고 싶은 카페는 메가커피입니다 체인점인데요 쿠폰도 찍을 수 있고 에이드가 정말 맛있어서 테이크아웃하러 많이 가는 곳이에요 커피도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안쪽에 테이블도 있어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보통은 테이크아웃으로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지하보도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는 에이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안녕하세요 꽃돼지입니당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메가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https://momorizzang.tistory.com/entry/상도동-맛집-남도한식-순천만남도한식-육류고기요리

 

상도동 맛집 남도한식 / 순천만남도한식 육류,고기요리

순천만남도한식 육류,고기요리 나이가 드는걸까요 한식이 제일 좋아지는 요즘맛있는 한식집은 어디있나열심히 찾아보러 다녀요그러다가 을지로 회식장소로유명한 곳이 있는데보리굴비랑 간장게장 끝판왕이라고해서..

momorizz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