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양꼬치 / 무한양꼬치 양꼬치

2019. 12. 30. 14:11맛집

무한양꼬치 양꼬치

늘 가던 건대 양꼬치 거리 중에서도 이번에는 후기 평이 좋은 건대 양꼬치 무한리필  무한양꼬치로 가기로 했어요

건대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이 많지만그래도 무한양꼬치가 사람이 붐비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건대에 유명한 양꼬치들이 많고저도 여기저기 다녀왔지만 그래도 무한양꼬치를 다녀오고건대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으로 인정하고 여기만 다니려고요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무한양꼬치가시면 큰 후회 없을거라 생각해요

무한양꼬치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29길 41 2층   07040792297 건대양꼬치 심지어 무한리필로 무한양꼬치 다녀온후기양꼬치 좋아하세요

그래서 항상 양꼬치 먹으러 가면10개씩 나오는게 불만이었고 아쉬웠었는데건대양꼬치 가게중에서무한리필을 해주는 곳이 생겼다는 소식에제가 또 얼른 다녀왔었죠 지난주에 다녀 온 무한양꼬치 후기입니다 가게 입구에 입간판이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찾기 어렵지가 않구요

무한양꼬치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는거라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정말 어마무시하게 먹었죠이렇게나 많이 먹어도 아무도 눈치 안주고실컷먹을 수 있는 양꼬치집은무한양꼬치뿐일 거예요

나 양꼬치 좀 먹는다하시는 분들은 무한양꼬치 꼭 가보셔요원없이 드실 수 있을거예요

건대양꼬치 맛있는 무한양꼬치예요

원래 양꼬치가 좀 가격이 부담스런 술도시키고 또 추가시키고하면 쭉쭉 올라가는 가격이 양꼬치집이라 근데 무한양꼬치 너무 착한가격에 일단 굿굿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손님이 많았어서 손님없는쪽으로 찰칵 손님빠지고 찰칵 뭐 가질러가는거 귀찮은 저는 첨은 모듬꼬치로 시키고 모질라면 더먹을생각으로 모듬꼬치로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이것만도 충분하다며 슬슬 꿉기시작 아이도 매운양념만 아니면 너무 잘먹는 양꼬치거든요

하지만 나는 무한리필만 먹었었음 건대 맛집 무한양꼬치 무한리필 양꼬치 주방은 홀에서 보이게끔살짝 뚫려있다

건대 맛집 무한양꼬치 무한리필 양꼬치 숯은 정말 불이 쎘다금방 익고금방 탐조심스럽게 익힌 후빠르게 먹어야 됨타이밍 잡기가 아직은 힘들다자차이는 짜샤이 짭짤하면서 구수한 맛내가 김치를 좋아하는데원래 고기에 김치랑 같이 먹는데김치가 없는 날이 많았었다

그래서 고기만 못 먹기 때문에계속 저 자차이짜샤이랑 같이 먹다보면나중에 목이 탄다짜니까 분명 돌아가는 거 찍었는데구글포토가 이렇게 찔끔찔끔움직이게 만들어 줌후후 그래도 만족어쨌든 움직이니까 건대 맛집 무한양꼬치 무한리필 양꼬치 꿔바로우이건 리모델링 기념 첫날이라서서비스로 주신 것 같음아니면 단골이라서어쨌든 주셨는데바삭 쫄깃함식초 빙초산 꽤 시큼한 향의 소스가 호불호 갈릴 듯근데 달달하면서 시큼한 맛이좀만 덜 시면좋았음정말 좀만 덜 시큼하면 좋을텐데나는 찍먹파이다

제가 다녀온 무한 건대양꼬치는무한양꼬치라는 곳인데요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차이나팩토리-대학로점-딤섬/감자튀김-무제한-딤섬-무제한과-선택-메뉴-사람많은거-빼고-만점-딤섬-좋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