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역 근처 맛집 / 왕돈까스 돈가스

2020. 1. 6. 10:37맛집

왕돈까스 돈가스

주방을 보면 저 뒤에 쌓여있는 돈가스들 가끔 시간맞춰가면 주방안쪽에서 돈까스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돈까스 정식 생선까스 일반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정식엔 3가지가 나와요 매운돈가스를 다른분들이 시키고 일반돈까스가 정식에 나와서 시켜봤는데 그냥 소스만 약간 더 매운느낌이랄까 돈까스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흠 뭔가 부족해서 몇입 안먹었는데 나중에 보니 테이블에 있던 후추를 안뿌림 매운돈까스 일반 돈가스에 비해 소스가 맵다고 해요

난 부먹보단 찍먹이 더 좋은데 소스가 안닿은 부분을 잘라서 일반 돈가스 소스에 뾱 찍어먹기도 하고 소금과 후추를 살짝 곁들여 일식 돈가스 처럼 냐미 다양하게 찍어먹으니 더 맛나다 분명 왕돈까스 집이었는데 접시가 강호동까스 처럼 대따 큰 접시에 대따큰 돈까쓰 였는데 파개해따 아 배부르고 등따시고 꿀잠 잘 수 있을듯 쿄쿄 가격도 넘나 합리적이고 양도 푸짐하고 보라매역 지하철이랑 넘 가까워서 부담없이 먹고 집에가기 좋은 곳이었음 일본식 돈까스가 아닌 옛날 돈까스 느낌이 먹고싶을때 찾는 그곳 오랜만에 조카님과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지요

전에도 돈가스가 생각날 때 한번씩 찾아가고는 했는데 오랜만에 찾아갔는데도 맛은 변함없이 좋더라고요

보라매역 2번 출구 쪽에 있는 왕돈가스를 다녀왔어요

인기 메뉴라는 왕돈가스 두툼하면서 크기도 크고 일단 소스 맛이 너무 좋았어요

소스와 돈가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일단 음식 맛도 괜찮았지만 친절함이 있어서 더 찾아가고 싶은 맛집 돈가스가 생각나실때 보라매역 맛집 왕돈까스를 찾아가보세요

소스뿌림 왠지 느끼 여기는 돈가스가 양이 많지만 고추가잇어서인지 느끼함을 잡아줘요

특이하게 고추가 나오는 기본 찬들 왕돈가스 등장 밥은 더 달라면 더 주는 것 같고 고기 양은 섭하지 않다 고기도 생각보다 얇지 않고 두툼하다

돈가스에 우스타소스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보통 돈가스집에 우스타소스 잘 안 가져다 놓는데 여기는 있네요

남자친구와 저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운 돈까스와 왕 정식으로 주문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나오는 스프 굿굿 너무 맛있어용 그래서 그런지 나오자마자 흡입 스프를 다 먹고 더먹을까 고민하던 중 나온 왕정식 왕정식은 함박스테이크돈까스 생선까스 이렇게 3종이 나와여 그냥 돈까스랑 천원 차이인데 은근 알차고 여러 가지 종류를 먹을 수 있어 완전 행복 3 보라매맛집 보라매역맛집 돈가스맛집 왕돈까스전문점 왕돈까스 동작구 여의대방로 1341028146676 신대방삼거리 왕돈까스 전문점 가격도 저렴하고 안녕하세요

저는 왕돈까스 오빠는 치즈돈까스 뜨끈한 기본 국물 약간 오뎅국물같은데 파가 송송들어가 있어서 개운하니 좋았어용 국밥집이 급 생각나게 해주는 고추 밑에는 매운 고추짱아찌에용 엄청 맵더라구용 그래도 느끼할때 먹기 딱이라는 단무지 전 단무지 킬러라서 돈가스나 요런 분식먹을때 꼭 필요해용 완전 좋다는 다른 돈까스 집은 스프를 안줘서 패스했는데 요긴 스프를 줘서 합격 경양식 돈까스라면 스프가 나와줘야하는거죵 드디어 나온 왕돈까스 7000원인 가격 일단 고기가 엄청 크네요

짬뽕상회 보라매역점 중식당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보라매역 근처의 짬봉상회 입니다 주말에 근처에 일이 있어 밥먹을 곳을 찾는데 많이 검색되던 곳중 한곳 입니다 그래서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건물 1층에 존재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갔는데 휴대용 유모차를 가져갔는데 휴대용 유모차돋 파킹할 만한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테이블간의 거리도 좁은편 입니다 유모차 가져가실때 참고하세요 중요한 메뉴판 보시겠습니다 요리류의 가격은 저렴한 편이지만 양이 많지 않습니다 소짜라고 생각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추가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랍니다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상회 볶음밥 차돌 짬뽕 깐풍육 이렇게 3가지를 시켰습니다 사진은 차돌짬뽕과 깐풍육 입니다

희락골 한식

단체는 예약필수전화번호는 028461076 1 예묏골보라매역 근처 맛집예뫼골 예묏골입니다 신대방동 농심 본사인근 기상청 입구 골목에 위치한 한식집대단한 메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무난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익숙한 한식메뉴여서 점심하기에 적당하다 028461076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16길 8 신대방동 49823 기상청입구 인근 보라매초등학교 가는 골목 2층 단독주택을 개조한 식당 무난한 기본 찬이지만 손이 많기 가게된다 이집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청국장위의 찬을 넣어서 슥슥 비벼먹기 좋다 이제 식당에 오지않으면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없어지는 고등어

알렉스 플레이스 햄버거

동네 맛집 동네에서 밥 먹을 땐 카메라 들고 가는 일이 좀처럼 없는데 오랜만에 놀러 온 동생이 보라매공원에서 꽃 사진 찍고 싶다는 의견을 살짝 어필하길래 카메라 들고나가 봄 그리고 꽃 사진은 안 찍고 밥 사진만 찍어 왔다고 한다 우린 역시 잘 맞아 암튼 나름 자주 가는 곳이지만 카메라로 사진 처음 찍어 본 알렉스 플레이스 동네에 몇몇 곳의 수제버거 집 중 가장 입맛에 잘 맞는 곳 알렉스 플레이스 보라매 알렉스 플레이스를 기록해 본다 히히 서울 보라매 알렉스 플레이스 ALEXS PLACE 동생이 언니 햄버거 빵 싫어하는데 나 때문에 먹는 거 아니냐라고 살짝 걱정하는데 뭔가 괜스레 미안했음 나 그동안 너무 내가 먹고 싶은 것만 얘랑 먹었구나 싶어서 하하하하 왜 이래 동생아 누가 들으면 난 빵 서양식은 입도 안대는 사람인 줄 알겠다 내가 사려고 했는데 동생이 결제를 또르르 이쁜 것 성격상 귀차니즘이 강해서 내가 하고 싶은 것 좋아하는 곳 아니면 절대 못함 자랑은 아

돈까스프렌드 한식

요즘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다고 벌써 코를 훌쩍이면서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계절 바뀐다고 바로 감기나 걸려버리고그렇다고 집에만 있기는 싫어서 밖으로 나온김에 보라메공원 맛집에서돈까스 먹고 들어가기로 결정헸어요 이곳이 제가 돈까스를 먹으로 온 돈까스프렌드에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귀여운 양들로 인테리어가 꾸며져있답니다 귀여운 양들을 지나쳐서 자리에 착석  제 돈까스가 나오기 전까지는 피클무 집어먹으면서 멍  조금 멍때리다가 장국으로 눈돌려서 이번에는 장국 조금씩 떠 마시고  대화단절하고 장국에 집중하고 있으려니까 돈까스들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매코미돈까스랑 샐러드돈까스로 주문했답니다 저는 그래도 감기걸렸다고 샐러드 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요  스프는 음식을 주문하면 주시는거래요 단호박스프라서 조금 달달한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매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산호반점

 

'산호반점'

잘 따라가고 있는 쥴 알았는데 길을 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우연히 만난 유채꽃이 반가워서 사진 한장 두장ㅎㅎㅎ 그러다가 서빈백사 표시판보고 도착!! 어휴 2시간정도 자전거를 탔더니..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