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정 손만두 / 본여우&본정 서울 우동,소바

2019. 12. 20. 02:28맛집

본여우&본정 서울 우동,소바

서초구 우면동에 유명한 돈까스 소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원체 유동인구가 없고 식당도 별로 없는 동네이긴 하지만 여느 동네가 그렇듯 맛있어서 항상 붐비는 맛집들이 있다

동네 주민이나 주변 회사 사람들이 인정하고 지속적으로 가는 식당은 어지간하면 맛있다

본여우 본정이 딱 그렇다 이번에 처음으로 직접 가봤다

본여부 본정이라는 가게 이름도 그렇고 외관도 소소하고 소박한 느낌이다

요즘 같은 날에는 더워서 가다가 죽을 수 있으니 가급적 자차이용 추천 돈까스 냉모밀 우동 맥주 등을 팔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입구에는 유명인사들의 사인이 걸려있다

대중적으로 잘 안 알려져 있는 가게에 유명인 사인이 많은 경우 맛집일 확률이 높다 유명인들도 맛 더럽게 없는 식당에서는 사인하기 싫을거다 나도 나중에 맛집에서 사인하고 다니고 싶다

이번이 안 되면 다음 생애에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그냥저냥 편안한 동네식당 인테리어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점심에 오면 좋은 점은 11500원 12000원하는 본여우정식 네 개를 10000원에 먹을 수 있다

나는 점심시간에 가서 본정돈까스 초밥 냉소바 11500원짜리 세트를 10000원에 시켰다 먼저 냉소바가 나왔다 소자라 양은 작았지만 맛은 풍부했다

내가 어릴 때부터 모밀국수 킬러라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살면서 먹어본 모밀 중에서도 상급이라고 할 수 있다

시원하고 깊고 적당했다

다음으로 유부초밥 유부초밥은 너무 작아서 아쉬웠는데 맛은 먹어본 유부초밥 중에 최고였다

유부 안에 와사비와 함께 아삭 씹히는 식감의 뭔가가 들어있는데 뭐였는지는 사실 지금은 까먹었고 아무튼 매우 맛있었다

작아서 너무 아쉬웠다

본정베이커리 카페

공부하기에 좋은 카페인듯 합니다 늙어가는 우리언니저는 치즈케잌에 카페라떼저흰 가장 안쪽 자리였는데 조용하고 아늑해서 좋았어요 청주 케이크 맛집 본정 케이크청주에 베이스를 둔 케잌 맛집이 있다고 소문을 듣고 찾아가보았습니다 충북대 앞에 위치한 본정케이크집입니다 카운터가게가 무지 넓네요 공부하기에 좋은 카페인듯 합니다 수제초콜릿도 파는군요 인삼초콜릿입니다 선물용으로 좋을듯 하긴 한데 인삼과 초콜릿이라니 김치우유 이후로 가장 센세이션한 콤비네이션이네요 좋은 선물일 것 같지만 누가 저에게 준다면 사양하고싶을거에요 홍삼까지아주 깔끔하네요 4번 항목 빼고는 동의할 수 없군요 초콜릿만드는 공간이었습니다 빵도 팝니다 마카롱도 있구요

본정카페 우리문고점 카페,디저트

안녕하세요 오창부동산이야기입니다 믿음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희뿌연 하늘 외면하고달달한 케이크와 초콜렛기억하며흐뭇한 미소 지어보는오늘은 케이크전문점 소개할께요 소문듣고 들어선 케이크 전문점 본정카페 본정케이크 본정초콜렛 청주본정달달한 맛에 살고 있는 제게는천국같은 곳이예요 본정카페 본정케이크 본정초콜렛 청주본정케이크에 빼앗긴 시선어떻하죠모두를 맛볼수도 없고 본정카페 본정케이크 본정초콜렛 청주본정하나 하나 눈 도장 찍어둡니다 서두르지 않고  모두를 향한 차분한 질주기꺼이 모두를 맛보고야 말겠다는  초콜렛까지작은 소망 목표가 생겼네요 본정카페 본정케이크 본정초콜렛 청주본정 깔끔한 인테리어에 시선 자꾸 가구요 공간도 제법 넓어요 청주 본정청주 성안길 따라서철당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칼국수,만두

Good morning 오빠 출근할 때 일어났다 감기약 덕분에 아침형 인간이 되었다 내 사랑 음료수 엄마 보내준다고 찍은 사진 발치한 상태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잘 안보인다 하신다 발치를 4개나 하다 니 훠우 흔들렸네 갑자기 급 강남으로 사진 전환 커피빈 아이스 아메리카노 병원에서 빨대없이 마시라고 하셔서 빨대없이 마시기 유리잔에 요즘 커피빈이 맛있다 셀카도 오랜만에 찍어봤는데 어색하다 교정장치를 위에만 달았다 생각보다 빨리 끝남 이 위에 장치가 올라가서 어색하고 입이 더 튀어나와 보인다 슬퍼 마이 슬퍼 집에 가서 쉬다가 오빠랑 만나서 쇼핑가기 모아두었던 돈을 깨서 오빠랑 쇼핑을 했다 탕진잼  오빠의 여름옷을 위해 내가 쏜닷 평상시 셀카 각도 살짝 보인다 적응해야지 2주 뒤에 아래에도 장치를

김기혁 손만두 만두

김천혁신도시 맛집 수제만두가 먹고 싶다면 김기혁 손만두 집으로 김천만두 오늘은 남편이 쉬는 날인데 출근을 했음그래도  5시에 왔길래외식 이래저래 외식  저는 만두킬러예요 그중 군만두 오늘 방문한 김기혁 손만두집은요 무실삼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또한 여기는 만두전골이 유명하거든요 만두전골 2인분이랑 비빔만두를 시켰어요 애기랑 같더니 여쭤보시는센스쟁이 사장님 짠 만두 전골 2인분양이 푸짐하죠좀있가다는 칼국수 사리도 나오니까둘이서 먹으면 배터짐  샤브샤브처럼 코스로 즐겨도 되지만우린 선호랑 가셔 한꺼번에 다 때려 넣기 그래도 얌얌 맛만있음김천만두집 답게 맛있음  낵아 사릉하는 비빔만두군만두가 진짜 맛있어용 비빔쫄면은 삶짝만 덜 매웠음 좋겠어요 흐앙 맛있는데 너무 매워 흑 여기 비빔만두는 남편보다 제가 더 많이 먹은거 같아요 손으로 비벼먹으라공  비빔만두먹는 사이에 만두전골이 다끓었어용보글보글 김나는거 보이시나용야채랑떡도 들어있고 3명먹어도 될양 우린 둘이서캬 5분만 끓여서 먹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