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산수갑산 / 산수갑산 돼지고기구이

2020. 1. 4. 12:55맛집

산수갑산 돼지고기구이

남포동에 쇼핑을 갔다가 저녁먹으로 산수갑산으로 갔다

양념돼지갈비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남편이 데리고 감 산수갑산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24번길 2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나도 처음 가본 산수갑산 40년 전통 돼지숯불갈비나는 삼겹살 보다 양념된게 더 맛있는거 같다

정말 오래된 맛집인듯 싶다

40년 전통이 있는 집여기는 단골손님들이 정말 많다고함 산수갑산 메뉴판이다

우리는 대표메뉴인 숯불돼지갈비 3인분된장찌개 공기밥 비빔냉면을 주문 했다

점심메뉴도 있어서 회사점심시간에 와서 먹어도 될듯 기본반찬들이 나왔다매실짱아찌도 나옴 저기 고추장 소스가 이집 만의 소스라고 한다 우리가 주문한 숯불돼지갈비가 나왔다먼저 숯불에 초벌을 해서 주셔서조금만 익혀서 먹으면 된다초벌 되서 나오니 금방 익혀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노릇노릇 익은 숯불돼지갈비 쌈에도 싸먹고파절이랑도 같이 먹고산수갑산의 특별한 소스 고추장소스에도찍어먹고넘 맛있음돼지갈비는 보통 달달하게 해주는 곳이 많아서넘 단맛이 많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여기는 엄청 달지도 않고 딱 맛있는 맛이였다

된장찌개도 주문햇는데진짜 된장찌개 맛있었다

물어보니 육수를 직접 내셔서만든다고 하심역시 맛있는곳은 다르다 남편은 물냉면항상 고기먹으면 밥 안먹고 냉면을 먹는 남편이번에도 물냉면을 선택 했다

역시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 꿀맛고기뿐만 아니라 된장찌개도 진짜 맛있었꼬냉면도 맛있었다

사이드 메뉴들도 맛있는 곳이라서 넘 맘에 듬신랑이 내가 돼지갈비 좋아하니깐 여기 자주오자고 전통이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맛들이 정말 맛있었다

오랜만에 맛집 발견 안녕하세요

20대 블로거 SON입니다

일찍이 잠에 빠지려고 하다가요

초량골목갈비 원조산수갑산 육류,고기요리

뒤늦게 SNS에 빠져서 이것저것보는데최근에 초량이 인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짝꿍이랑카페 데이트도 할 겸 찾은 맛집에서갈비에게 제 마음을 빼앗겨버렸어요 무료 4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초량 맛집이에요 원래는 국제시장에서 돼지갈비로 이미 유명했는데이곳으로 옮기셨다고해요 40년 전통이 그대로 느껴지는골목갈비의 내부정겨운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고어릴때 생각도 나서 좋았어요 초량 갈비 가격이 저렴할거라고 생각 안했는데와서 가격보고 엄지척했어요 돼지갈비를 가성비 훌륭한 가격에먹을 수 있는 초량 맛집 이었어요 이 동네를 온 목적이 카페였는데어느샌가 초량 갈비 먹방으로 바뀌었어요 완전 기대하고 자리잡고 앉았지요 초량 갈비만큼이나 신선하고푸짐한 채소의 양에 감동했어요 쌈마니아라서상추와 깻잎 외에도 여러가지 쌈에돼지갈비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날씨가 완전 더워져서이런 물김치 스타일이 반갑더라구요 여기에 고기 돌돌 말아먹으니까상큼하고 개운해서 맛있었어요 달짝지근하고 진한 양념이 포인트랍니다

산수갑산 순대,순대국

을지로 4가 맛집 을지로 생활만 67년째인데 한번도 안들렸던 산수갑산 왜일까 진짜 오랫동안 이곳을 지나쳐왔는데 심지어 회사랑 5분거리도 안되는 곳이다 점심에도 들릴법한 곳인데 사실 점심에 같이 먹는 언니는 여길 별로 안좋아했고 나는 궁금증만 갖고있었다 언제든 먹을 수 있다 생각하기도 했고 그러던 2년전쯔음 부터 수요미식회에 나오고 방송에 몇번 출연과 더불어 최자로드에도 소개되니 사람들이 웨이팅이 끝도없었다 더더욱 가기 힘들어진 산수갑산쓰 미션 수행하듯 이날은 꼭 먹어봐야지 하고 갔다 아니나 달라 이 더운날씨에도 웨이팅이 아주 참 많이 맛집 클라스는 웨이팅이져 너무더워서 씨유에 들려 카프리썬을 사온 짝궁 이거먹아면서 기다렸다 웨이팅 거의 450분 한것 같다 저녁때라 그런지 사람도 많기도하고 사실상 밥만 먹고 나오지않지 술한잔씩 걸쳐주고 나오느라 저녁때의 웨이팅이 늦어질 수 밖에 그래도 고지가 눈앞이다 곧 들어갈 수 있을 즈음 사진한번 더 찍어봤다 점심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패밀리레스토랑

영솔농장 나는야흙에살리라 아웃백 촌놈 스테이크 부럽다 미안함 맛있다 와이프와 만삭사진을 찍고 난뒤에 뭐를 먹고 싶어하나 물어보니 스테이크고기그래서 결정한곳이 아웃백내가 영어가 짧아서 그런가 듣기로는 아웃백스테이크아웃 인줄만 알앗지만 스테이크하우스드만천안 터미널쪽을 가다가 입구를 지나치고 너무 복잡해서 다른곳으로 갔다 천안아산역 팬타포트 점으로 고고 들어가서 찾는데만도 20분 걸린듯 길도 모르고 했는데 아무나 붙잡고 물어보니 길을 알려주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메뉴판으 봐도 모르겠고 뭐지 뭐지 했는데 알겠는건 다 고기라는거와이프는 처제한테 연락해서 포인트와 함께 여기에서 좋은메뉴를 추천을 받고 확인했다 그리고는 주문 실제로는 내가 어떤건지는 모른다 스테이크는 맛있었다 밥도 맛있고 빵인줄만 알았는데 감자였다는거딸기 주스에 목을 추스리고 와이프 고기를 먹어보았는데헐 너머 퍽퍽해 원래 그런건가담에는 퍽퍽하지 않는 스테이크를 사줘야겠다 처음으

산수갑산 정말 유명한 맛집이네요 최고의 순대국집 오래전부터 오고 싶었던 집 실망 맛있는 순대와 순대국

방송 및 여러 리뷰를 본후 오래전부터 오고 싶었던 집이다 모듬순대술국을 주문했는데 순대가 예술이라 추가 주문을 할랬더니 수량이 모자라 안된다고 할 정도 우리집앞 순대국집도 내공이 보통이 아닌데 이집도 제법 하더라 간이 크리미하다는 표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고기 손질에 정성을 넣으시는것 같다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했는데 기다림의 시간도 충분히 상쇄될만한 곳이다잘 먹었읍니다 예전엔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만 알음알음 방문하는 맛집이었는데 어느 순간 방송에 나오더니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게 몰리게 되었습니다 아마 을지로3가가 재조명 되면서 젊은 층의 유입이 많아진 것도 한 몫 하겠지요 여튼 여전히 맛있는 곳 입니다 모듬순대는 구성도 맛도 좋습니다 막걸리에 순대국 먹었어요유명한 곳이라 기대를 많이하고 갔는데아마 모듬순대를 먹었어야 했나봐요순대국을 먹으러 다시 갈 일은 없을 거 같아요 최고의 순대국집 가격이 너무 저렴해 보일정도의 퀄리티임빕구르망에 들어가지 않은걸 보면미슐랭 조사관들의 역량이 모자

https://twopapa.tistory.com/entry/강서구-송정역-분식-김돈이-공항점-돼지고기구이

 

강서구 송정역 분식 / 김돈이 공항점 돼지고기구이

김돈이 공항점 돼지고기구이 인생이 힘들땐 고기앞으로 가라고 했던가그래서 고기앞으로 왔다 간만에 돼지고기가 땡겨서 돼기고기 먹으러 옴김돈이네는 두가지 근고기가 있는데 백색 흑색이 있다 백색이 5천원 정..

two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