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스토리 / 우리 동네 스토리 카페,디저트

2020. 1. 2. 07:48맛집

우리 동네 스토리 카페,디저트

아늑한 분위기의 향긋한 커피가 있는사직동 카페 우리동네 스토리 사직동에 위치한 우리동네 스토리가키웹에 입점하였습니다

사직동 카페로 유명한 우리동네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우리동네 스토리는 오전 10시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사직동 카페 우리동네 스토리에서는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드실 수 있고함께 드시기 좋은 디저트들도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은 편안한 분위기에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힐링하기 좋은 카페랍니다

사직동카페 우리동네 스토리메뉴판입니다

커피 라뗴 프라페 티 에이드등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입맛에 따라 골라드시기 좋답니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사직동 분위기 좋은 카페우리동네 스토리힐링하러 오세요

키웹은 여러분들에게 지역정보에 대해서 보다 정확하고 많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상점주와 채팅도 가능 하니 이용해보세요

키웹은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으며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다운  아이폰다운

라오지시 (老吉士, Lao Ji Shi) 품격 있는 상하이 요리 전문점

상하이 음식을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라오지시로 향하자 특히 상하이의 싱싱한 해산물 요리가 일품 육즙이 살아 있는 새우 딤섬부터 상하이 크랩이라 불리는 털게요리까지 상하이식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스토리 맥주,호프

휴대폰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저번달에 찍어둔 사진이 있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번 겨울엔 과메기를 원없이 먹은듯 하네요 그중에 밖에서 먹은 과메기중에 1등은 이집이었던거 같습니다 알만한 사람은 다아는 그런곳이죠주변에 포스팅올라오는거 보면서 꼭 가봐야지 했던곳인데 근처에 모임이 있어서 3차로 가보았네요 진주맛집 초전동 스토리 역시 3차다보니 초점이 안맞기 시작하네요 이런건 왜찍었는지 일단 있길래 올려봅니다 메뉴가 일반호프랑은 차원이 다르죠해산물부터 보쌈 과메기까지 기본상차림이구요 초전동 맛집 스토리 얼마기다리지않아 나온 과메기 소小 친절히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 군침이군침이 이게 대박이네요 이것저것 쌈싸기 귀찮으니까 이거만 넣고 먹어도 충분하네요 글올리는 내내 침샘 분출하네요 과메기 철끝나기전에 꼭한번 다시들려보고

상하이 중식당

어제는 블랙데이날사실 모르고 찾아갔는데 그렇다고야간마치고 거하게 한잔하신짝궁님속풀러 가자며중국집으로 고고 가창에 찐빵집 근처가창면사무소 근처에 있는 중국집상하이 외부가 깨끗해서 좋았어요 주방장님 홀서빙하시는 분 가족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정말 깨끗깨끗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2만원상을 시켜먹었어요 셀프바가 있어서 편했어요 단무지많이먹는 부부계속달라하면 눈치보여서 셀프바가 좋아 배고프다 찡찡거리시는 상전2님 때문에건진 음식 사진은 없어요 뭐 다알자나 특별한 비쥬얼은 아니에요 대박 대박 대박 탕수육진짜 진심 나는 리안 탕수육만맛나는지 알았어 이제 멀리안간다 여기서 먹어야되사실 중국집이 특별하냐고 할텐데일단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한숟갈머고는 뭐딱히 했는데 먹을 수록 맛있어요 그리고 재료가 정말 신선합니다 이

상하이 중식당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이나경-강화약쑥떡-택배-이나경봉평메밀촌-서울-중구-한식

 

이나경 강화약쑥떡 택배 / 이나경봉평메밀촌 / 서울 중구 한식

이나경봉평메밀촌 한식 시원한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 이나경 봉평 메밀촌 딱봐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메뉴 같지요?? <이나경 봉평메밀촌> 저는 회사가 매우 가까워서1년에 12회 정도? 그냥 적당한 맛이 있고,..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