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아귀찜 맛집 / 녹수아구찜 매운탕,해물탕

2019. 12. 31. 22:19맛집

녹수아구찜 매운탕,해물탕

인천 간석동 맛집 녹수아구찜오랜만에 베프를 만나는 날 오늘의 메뉴는 뭐로 정할까 고민끝에이전부터 베프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그토록 자랑을 하던 이곳미리 전화를 하고 주문을 하고 가면 더 빠른 착석이 가능했던 집손님이 너무나도 많다요즘 다들 아구찜만 드시나우리 아구찜 중자 주문기본찬뚜둥등장때깔 곱고오랜만의 아구찜이라 신난다이집이 간석동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가 보다자리가 빠지자 마자 바로 또 차고 계속 넘친다 손님들이대박이구만 착한 나의 베프가 살만 쏙발라 나 먼저 먹으라며살만 고히 발라주신다 이럴때 보면 난 어린애 같기도 하고 친구들이 더 어른스럽다

양도 푸짐하다

살도 많고 이래서 손님이 많구나칼칼한 고추가루맛이 아주 감칠난다살도 아주 탱탱하고인천 간석동 맛집맞네 소주 몇잔에 아구찜 몇점 먹으니 아구찜의 시그니쳐 볶음밥을 빼놀수 없고로주문 아주 고소한 참기름향이 코에 솔솔 워낙 이집은 추천했던 베프가 입맛이 까탈스러운지라 만족하고 나왔던 곳전분기가 적고 마법의 맛이 덜 느껴져서 좋았던집 뒷맛이 깔끔하고 개운가끔 유명하다고 해서 가보면 전분만 이빠이 풀어서 실망하는 집들이 있는데요

긴 회전도 빨라서 재료들이 싱싱해서 따봉이였던듯사장님이 인상도 좋으시고 인심도 후하셔서 더 기분좋게 먹고 나왔던 집재방문 의사 있음인천 간석동 녹수아구찜0324389214인천 남동구 석촌로 38간석동 1826 목화빌라영업시간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세요

가끔 물량이 떨어져 일찍 닫기도 해요

나른한 오후 잘보내고 계신가용오늘은 제 인생맛집을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간석오거리역 일방통행길이라고 합니당저는 이날 두번째 방문이였고일요일에 두번인가 간적 있었는데전화도 안받고 직접 가봤더니 문도 닫아서 절망하고 딴거먹으러 갓는데 몇번의 실패끝에 새롭게 안 사실은 녹수아구찜의 휴무일입니다

매주 첫째주셋째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1600 부터에요

이날 저녁6시전에 방문했는데 예약하고가서 먹을 수 있었고 예약안하고 갔으면 1시간정도 기다려야된다고 하는걸 들었어요

이렇게도 먹기힘든 녹수아구찜주말마다 인천사람은 다오는지그래도 전 먹었습니당꼭 전화로 예약하고 가세요

가까운곳에 이렇게 맛있는곳을 이제 안것이 천추의 한이네요

그래도 이제라도 인생맛집을 찾아쓰니다

행입니다

녹수아구찜의 메뉴는아구찜 아구탕 꽃게찜 꽃게탕 섞어찜 해물탕찜 등등 메뉴는 해물전문이구용 메뉴판을 찍었어야하는데자리가 메뉴판이랑 좀 멀고사람도 너무많았어요

목화아구탕 아귀찜,해물찜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저는 또 친구를 만나러 인천에 다녀왔어요 너무 추워서 번화가는 못가고 친구 집앞에서 소소하게 놀기루 결정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집앞에 끝판왕 아구찜이 있다고 하여 아구찜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간석동에는 아구찜 집이 주르르 한줄로 여러가게가 있는데요 저는 목화아구찜을 선택하였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쿄쿄쿄 기본 반찬들 깔끔하게 나와요오오오 아구찜 소 35000 나오자마자 아구 크기에 놀라버린 아구찜 보통 아구찜 먹으러가면 콩나물 무침 먹으러 온듯한 착각이 들잖아요 여기는 절대 전혀 이렇게 아구가 크고 많이 들어있는 아구찜은 처음봤어요 맛은 전라도 음식이라고 했지만 제 입맛엔 살짝 싱거웠어요 워낙짜게먹는편이라 하지만 콩나물에도 간이 잘 베어있고 매콤함도 강하고 해서 이 맛이 중독되어 버리는 도대체 근데 연기 안나오게 어떻게 찍나요 식을때까지 기다려야하나 아구 크기 보리시나요 이정도명 정말 작은편이었다 능 굿 다 먹고 아구찜 양념에 볶음밥도 가능

도도해 아귀찜,해물찜

부평구청역 해물찜 도도해 20180629 주소 인천 부평구 청천2동 19948 가현빌딩 도로명 인천 부평구 길주로 499 연락처 0325088878 부평근처에는 맛집 먹거리가 많은편 신랑과 오랜만에 부평구청역 해물찜으로 유명한 도도해 점심식사하러 방문하였다 부평구청역 해물찜 도도해실내는 꽤나 넓은편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나 회식장소로도 추천하고픈 해물찜맛집이다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회식하는 손님들부터 가족손님들이 식사하러 꾸준히 들어왔다 메뉴판 주메뉴는 해물요리로 우리는 고민고민하다가 선택한 해물찜 小 주문완료 어린이메뉴도 함께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해도 좋을듯싶다 해물찜 주문하니 기본찬들이 나왔다 간재미샐러드부침개계란찜오이지 등등 내가 좋아하는 찬들만 가득 특히 완전 따끈따끈한 간재미찜에 양념소스와 함께 먹으니 내 입맛을 돋궈어주어 맛있게 먹었다 능 부침개도 바싹 오이지도 완전 아삭했던 반찬만 먹어봤을때부터 맛있는 집은 주 메인요리도 맛있다는 말이 있다 부평구청역

처갓집양념치킨 만수1점 치킨,닭강정

바람부리명태찜 인천문화예술회관점 해물,생선요리

구월동맛집 바람부리 명태알찜 맛있어요 가끔 매운 음식이 땡길때가 있지요 스트레스를 받은 날이면매운 음식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는 분들도 꽤많이 계실꺼라 생각해요 제가 그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을때 방문하는 구월동맛집 인데요 바람부리명태찜이라는 명태알찜 전문점 입니다 바람부리에서는 현금 6만원 이상 결제시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과 렌트카 48시간 또는 요트투어 무료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퀄리티가 어떨지는 안가봐서 잘 모르겠어요 내부는 손님이 많이 계셔서 찍지 못했어요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노골적으로 사진 찍기가 좀 그런거 같아서 뭐 맛집 포스팅할때는음식만 잘 찍으면 되죠 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항상 명태알찜만 먹었어요 평소 알을 좋아하는 저로썬 너무나 좋은 구월동바람부리명태찜 이에요 大부터는 명태맑은탕이 서비스로 나와요저희는 세명이서 갔기 때문에 大로 주문했어요 맑은국은 바로 나오더라구요 시원한 맛이 일품인 맑은국은전날 과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투썸플레이스-케익-맛있어요-투썸-맛있어요-2층까지-있는-투썸-커피숍

 

서울 맛집, '투썸플레이스' 케익 맛있어요 투썸 맛있어요 2층까지 있는 투썸 커피숍

케익 맛있어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주말에 아메리카노 커피와 케익 주문하고 책 보는것 딱인거 같아요. 케익 맛있어요. 투썸 편리한 커피숍자리도 널찍하고 콘센트도 많고 와이파이도 되서편리합니다투썸의 진한커피..

jink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