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숯불갈비 / 복청숯불갈비 돼지고기구이

2019. 12. 29. 16:52맛집

복청숯불갈비 돼지고기구이

파주맛집 갈비맛집 숯불갈비추천 복청숯불갈비 파주고기맛집추천 파주돼지갈비 파주숯불갈비 양념돼지갈비맛집

넉넉하고 그리고 그 맛이 좋았던 교하맛집 복청숯불갈비 교하 문발동에 있었던 복청숯불갈비어느날 사라져서 조금은 놀랐었는데요

지금은 교하중심상가 건너 다율동으로 옮기셨네요

복청숯불갈비의 메뉴판메뉴의 특징은 첫째 양념갈비 무한리필 12000원어린이는 6000원그리고 공기밥 및 된장찌개 포함에도 이런 가격이라면넘 착한 가격이 아닐까요

사실 제가 더 좋아하는 메뉴는요국내산 생고기로 만든 양념갈비 인데요

국내산 생고기로 만들었는데 1인분 가격이 11000원그리고 양도 250g 으로 일반적인 1인분 양보다 5070g 이나 양이 많은듯 합니다

그리고 문발동에서 운영하실때보다 가격이 10002000원 더 내리신듯 합니다

오늘 선택도 역시 국내산 생고기 양념갈비를 주문 합니다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기본반찬은 늘 똑같지 않고 바뀌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지 않았던 반찬의 모습입니다

따끈한 잡채도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가져갈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셀프인데 바쁘지 않은 상황이시라고 둘러 보시면서 반찬을 계속 가져다 주시는 사장님 숯은 역시 참숯 백탄으로 나오네요

고기는 먼저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야당점 육류,고기요리

야당 근처로 이사를 와서 며칠전 집들이를 했어요 지인분들을 모시기에 적당한 곳이 없을까 고민을 하며 검색을 해보다가 귀품찬이라는곳을 알게 되었어요 이사온지 얼마안됐기때문에 주변에 아는곳이 없었는데 여기 괜찮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죠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넓었는데도 공간이 부족했어요 저녁시간이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길거리에는 사람이 없어서 사실 가게 내부에도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너무 많아서 놀랐네요 돼지왕갈비를 주문햇어요 갈비랑 목살이 섞어서 나오고 새우도 한마리 나오더라구요 가격대는 살짝 있는편이기는 하지만 워낙 기본찬이 잘나와서 손님이 많았어여 기본찬으로 샐러드와 호박 게장 등 정말 화려하고 다양하게 잘나오더라구요 야당역 맛집이라고 불릴만한지 먹어보니 게는 살이별로 없고 작은 크기긴했는데 기본으로 이렇게 나온다는거 자체가 괜찮더라구요 샐러드도 정말 고급스럽게 잘나와요 맛있음 야당역 근처에 외식하기 좋은곳 찾으시면 이곳 너무 괜찮네요 깔끔하게 잘

육쌈냉면 철산점 냉면

지난번 나는 워킹맘 이고 아침 밥 차리는 것은 안 힘든데 이상하게 그렇다 저녁 밥 차리는 것은 너무 힘들다 라고 말했더니 남편이 요즘 저녁은 외식을 하자고 한다 원래 외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것을 알기에 그 마음이 고맙고 그 말은 더 고맙다 그래도 요즘은 일하고 돌아와 TAZO 씻기고 먹이고 재우고 하면 너무 지쳐서 있는 반찬에 밥만 푸는 일도 참 고되다 미안 철산 육쌈냉면 육쌈냉면이 먹고 싶다고 말한 건 여름이 시작할 때부터였다 철산역에도 육쌈 냉면이 있고 우리집 바로 앞에 육쌈냉면이 있다 특히 주말에는 가게 앞에서 기다리는 손님이 많아서 육쌈냉면 말고 다른 냉면집으로 발을 옮겼다 더불어 육쌈냉면에는 아기의자가 없다 냉면먹는 동안 자신도 몇 번 냉면을 살짝 물에 헹궈서 주니 잘 받아 먹었다 그리하여 TAZO가 지루해지기 전까지 빠르게 우리는 냉면에 고기를 싸서 먹었다 육쌈냉면 가격 및 맛 우리는 물냉면 1개와 비빔냉면 1개를 시켰다 각각 6천 5백원이었다 개인적으로 고기랑 비

삼고집 고기는 언제나 맛있다

파주 현지인이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집이라길래 가봤다말그대로 한번쯤 가볼만한 고기는 항상 맛있다

사계절가야밀면 한식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맛집이라며 같이 먹자고 했는데 사실 저녁 간식으로 이삭토스트를 먹고난뒤라서 조금만 먹을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다먹었어요 10년가까이 된곳이라네요 메뉴판입니다 둘다 맛있다고 해서 물밀면 비빔밀면 하나씩주문했어요 다먹고나서 읽은 내용이 있네요 겨자 식초는 꼭 넣어드세요 안넣었는데도 맛있었어요 담번에는 꼭 챙겨 먹는걸로밀면의효능 도 나와있어요 육수가 나왔어요 따뜻하니 몸이 데워지네요 이곳은 고기가 나옵니다고기 먼저 먹었는데 맛이 좋네요 면 나오면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언니와 함께 나눠먹은 밀면입니다 고기와 함께 먹기엔 비빔면이 좋네요 전 면에 양념이 뭍어있는게 좋더라구요

https://qooqoo.xyz/entry/서울-마포구-맛집-백세칼국수

 

서울 마포구 맛집 '백세칼국수'

백세칼국수 칼국수,만두 방문 후기 바지락 칼국수 장인 동네 맛집 중 최고 인심 좋고 맛있는 집, 삼겹살도 예술 입니다. 최근에 할머니 멋지게 파마하심..ㅎ 만두는 맛나구요 칼국수는 쫄깃한 맛은 없네요 만두전..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