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동 순대국 / 미소스시 일식당

2019. 12. 28. 08:03맛집

미소스시 일식당

문센가기전 시간내서 애정하는 언니랑 소중한 친구랑 같이 집근처 미소스시에 다녀왔어요

미소스시는 저희 집 근처에서 제가 단골이라고 말할수 있을정도로 자주가요

미소스시를 잠시 소개하자면 한결같다 라는 말이 어울리는듯 해요

오픈했을때부터 갔는데 늘 한결같이 친절한 사장님 유쾌하셔요 한결같이 싱싱한 스시 한결같이 깔끔한 청결상태 에요

미소스시는 인테리어에 편백나무를 사용하나봅니다

흐흐 사장님 사모님 직원님 인듯해요

악악 사진이 이렇게 나왔군요

이거 찍을때 사장님이 자기 찍는 거나며 예쁘게 나왔냐며 예쁘게 찍어 주라며 유쾌하게 받아 주셨는데 사장님 보고 계시나염 초심을 잃지 않는다고 적혀있는데 정말 그런듯해요

사장님 짱 내부 분위기를 같이 감상해 보실까용 이렇게 사장님을 바라보며 먹을수도 있고 오손도손 같이 먹을수도 있어요

저희는 런치 세트를 시켰어요

정말 저렴하죠 양도 엄청 푸짐해서 왜 저렴하다고 하는지 느끼실꺼에요

엄마는 맘마를 먹을테니 너는 쪽쪽이를 먹고 있어라 하하하 제일먼저 나온 죽과 셀러드 죽이 정말 맛있어요

양이 모자라모자라 할정도로 싱심함이 살아있는 채소들과 고소하고 따뜻한 죽 환상입니당 하하하 이어 나온 초밥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하나도 빼먹지 않고 다 다 싱싱하고 다 맛있어용 또먹고 싶네요

어제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지는 그런맛 아니 점심에 먹었는데 저녁에 또 먹고 싶어지는 그런맛 이에요

김포가마솥해장국 감자탕

그리고이집 김치는 별론데 깍두기는 맛남 존나 깍두기 쳐먹다가 국에 퐁당빠뜨리고 내 흰옷에 국물 다튐시발좆같은깍두기새끼 하지만 깍두기랑 한공기 뚝딱함 근데 아까 페북보니까 김포 양촌에 감자탕에 들어가는 돼지갈비들 존나 유통 개스레기같이 해서 걸린 뉴스 떳음 조만간 감자탕은 먹지 입맛이 없을 때 가끔 생각이 나는 김포 감정동 24시 김포 가마솥 해장국 휴대폰이 버벅거려 LG 서비스 센타에 갔다가 식사시간도 되고 해서 김포 가마솥 해장국에 들러 점심을 해결하기로 합니다 김포 가마솥해장국 선지해장국 해장국 맛있는 집 저는 회사일로 집사람은 어린이집 일로 서로 바쁘다 보니 어디 한번 움직이려 해도 일정을 맞추기가 정말 힘이 드네요 아무리 바빠도 일 년에 두 번 다녀오는 할아버지 할머니 산소에는 다녀와야겠고 어른들 뵈러 다녀오는 일도 큰 일인 것처럼 크게 인심 쓰듯 시간 내어 다녀온다는 게 정말 맞는 건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토요일 딸아이는 자원봉사 가고 집사람과 서둘러 길을 나섭니

고모네순대국 순대,순대국

서대문 순대국 족발 맛집 고모네순대국족발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지하철 서대문역 근처에 있는 맛집을 포스팅하겠다 서대문은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은데 순대국과 족발이 주메뉴인 가게 고모네순대국족발이다 고모네순대국족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첨부했으니 참고하면된다 지하철 서대문역에 12번 출구에 내려서 도보로 걸어가면 편하다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9안길 364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2가 20 1층 고모네순대국족발의 가게앞 사진이다 막다른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지도를 잘 참고하면 괜찮을 듯 뭔가 내가 좋아하는 감성까지 찾아다니다 보니 여기까지 들어오게되었다 누구에게 추천받거나 과거부터 알고있던 곳이 아니고 직감이 말하는 데로 온 곳이다 가게안은 내가 생각했던 데로 내가 좋아하는 감성이였다 위 사진은 고모네순대국족발 메뉴판사진이다 물가가 많이 올라버린 동네는 회사원들 점심 평균가 7000원인데 여긴 아직 6000원을 유지

토박이순대국 순대,순대국

가평 현지인 추천 맛집가평 토박이순대국 얼큰순대국160813지난 여름 나홀로 여행을 다녀왔다캠핑도 하고 낚시도 하고 용소폭포에서 친구들 만나서 같이 물놀이도 하구 친구들과 헤어지고 난 가평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배가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했다 그러다가 가평 친구가 생각났다중학교 시절 서울로 올라온 가평친구 한주 버디버디 아이디도 가평촌놈 아무튼 가평부심 가평사랑이 대단한 친구인데 이친구에게 혼자 먹을 수 있는 맛집 추천을 부탁했다 토박이순대국 순대국정신 영상도 남겼다 얼큰순대국정식  사실 순대국집이 뭐 다 그렇겠지만 비쥬얼은 그냥 그렇다 하지만 맛은 역시 현지인 추천 맛집 믿고 먹는거다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다가평에 시장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직접 찾아서 먹은 보람이 있었다 순대도 국물도 건더기도 맛나게 먹었다 얼큰한 순대국보다 오리지널 순대국을 좋아하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얼큰순대국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 역시 친구말 듣기를 잘했다 그리고 신기했던 화장실여러개 였고 그것은

남해아구 아귀찜,해물찜

김포 사우동 맛집 남해아구 해물찜 추천해요 부모님이랑 가끔 갔던 사우동 남해아구에서 아구찜은 먹어봤는데 해물찜은 이번에 처음 먹어 봤어요 남해아구 기본찬도 깔끔하고 전이 노릇노릇 바로 부쳐서 나와요  역시나 같은 양념재료니까 맛있는 건 당연맛감별사님도 여긴 맛있다고 한 곳데이트 종착역인 김포로 꼬시기도 딱항상 노곤노곤 애쓰네유 남해아구를 좋아하는 이유역시나 해물 재료를 아끼지 않고종류별로 팍팍 넣어서 푸짐하게 나와요小 주문하면 23인이서 먹기 딱 좋습니다 아주머니가 제가 사진 찍으니그대로 멈춰주시더라고요 아주 자연스럽게살짝 매운 듯한 매콤한 양념때문에 미역국이랑같이 먹으면 그냥 막힘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이미 해물찜을 클리어하고 엄청 배부른상태지만볶음밥을 먹어보자라는 마음에밥배 따로 있는지 또 먹다보니 들어가네요 참기름 쭉쭉 뿌려서 김치넣고 김 고슬고슬 뿌려서 나와요추웠던 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김포 사우동 맛집 찾으시면남해아구에서 해물찜 한번 먹어보세요 추천남해아구 경기도 김포시

https://zoozoo.xyz/entry/서울-성동구-맛집-전주행

 

서울 성동구 맛집 '전주행'

전주행 향토음식 옥수동 점심 모임하기 좋은 깔끔한 전라도밥집 방문 후기 비빔밥 등 맛집 두세달에 한번은 가는식당이네요 ㅎㅎㅎ 모임하기도 좋고 음식이 맛있어요~^^ 메뉴 구성이 대중없어서 의아하지만 의외로..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