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 압구정 / 톰스비스트로 강릉점

2019. 12. 20. 19:32맛집

톰스비스트로 강릉점

겨울바다 보러 경포대 갔다가 발견한 피자가게

분위기도 좋고 피자도 굿굿

경포대 앞에 이렇게 분위기 있는 곳이 있을 줄이야

바다하면 회 해산물을 먹어야 한다고 하지만

피자와 파스타가 최고

겨울바다 일식당

지난 1月에 이곳에서 모임이 있어 방문한 후 근 6개월만에 다시 찾았다 기본찬이 깔리기 시작하고 버섯전 그리고 생선전 방금 부쳐 나온 것이라 제법 맛있군 고등어 2人分 그리고 생선회 1人分 그런데 야박하게시리 고등어 반 마리가 1人分인 모양이다 최근에 구입한 와사비 강판과 生 와사비를 가져가 정성껏 갈아서 준비하고 위아래 찰밥과 生김은 왜 이건 미나리 무침 종업원이 生김을 바닥에 깔고 찰밥 조금 미나리 무침 조금 그리고 초고추장을 찍은 고등어회를 올려서 말아준다 한 입에 넣고서 그 맛을 음미한다 한마디로 맛있다 쥔장이 주문하지도 않은 초계국수와 그 친구들을 가져온다 초계국수의 메밀면과 직접 만든 육수에 대한 설명을 아주 길게 하네 그려 초계국수와 함게 먹을 닭고기 오이 무침 역시 초계국수와 궁합을 위해 종업원이 앞그릇에 초계국수와 그 친구들을 올려서 내게 준다 육수의 맛을 먼저 보고 다음으로 올린 고명과 함께 먹는다 메밀의 함량은 낮지만 면의 식감도 그

벨리하우스 카페

금강하구뚝카페 장항카페벨리하우스 에 왔어요 금강하구뚝카페 장항카페벨리하우스 잡지도 있고 캭 자리배치 보시쥬곳곳에 창문이 오픈형이라바깥보기 넘 좋아요 맛도 좋고장항 변두리 근처에 이런카페가있다는게 놀랐어요 늦은 시간 금강하구둑서천 벨리하우스카페에서 찬바람에갈대가흔들리는밤풍경을바라보며낭만을 즐기고 있읍니다 금강하구뚝카페 장항카페벨리하우스 에 왔어요 고드름이 열린게 인상적이네요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선 들어가서 벽에 걸린 메뉴판을 보고 시킬려고 했는데 없다면서 손수 갖다주시더라고요 메뉴판 보시쥬 그리고마끼야또랑 초코라떼를 시켰어요 근데 이 집 볶은우엉차 가방 및 그릇을 파네요 사장님이 손재주가 있으신 듯벌써 부터커피맛이 기대가 되네요 금강하구뚝카페 장항카페벨리하

바다향 해물,생선요리

성북구 정릉횟집바다향 연말이라 이래저래 약속이 많아 요즘은 평일에도 정신이 없네요 미리미리 예약해야 하는 회식장소는 예약을 잘 하셨나요 저는 회식할 일이 없는 시간 많은 백수라서 친구들이랑 모임을 가지고 있어요 밀린 포스팅이 한두 개가 아니네요 _오늘은정릉에 정말 맛있는 횟집인 바다향을 포스팅할게요 바다향 메뉴판은 클릭하시면 확대가 가능합니다 회를 워낙 좋아하는 저희는 활어회모듬中을 주문했어요 2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던 것 같아요 회 먹기 전에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도록 준비한 매생이죽매생이 죽 정말 좋아하는데 횟집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비린 맛이 전혀 없는 부드러운 죽이었답니다 맛에 강력하게 집중한 스끼다시주문과 동시에 그때그때 담아내는 듯 깔끔하게 준비가 돼요따뜻해야 할 음식은 따뜻하게 준비가 되니본격적으로 회를 먹기 전에 배를 따뜻하게 하기 좋아요 활어회모듬 中

일치프리아니 비교적 저렴한 이태리 식당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괜찮은 이탈리아 식당임 청담 압구정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 압구정 현대백화점 위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