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 카페거리 / 표준커피 카페,디저트

2020. 1. 2. 21:32맛집

표준커피 카페,디저트

공릉동일명 공트럴파크라 불리는나에게는 입구 쪽인데역에서 오는 사람들한테는아마 맨 끝에 위치한표준커피 내가 방문한 날은 일요일이였는데 잘 맞춰가서 그런지손님이 많지 않았다

서적이 엄청 많다레몬에이드와마들렌스콘무화과파운드케이크아이스아메리카노무엇하나 맛이 없지 않았다

오랜만에다운이랑 셀카 예뿐 사진도 찍기아이폰x 인물사진매우 탐난다각종 접착메모지예뽀요다시 가야지 공리단길 혹은 공트럴파크로 불리고 있는 공릉역화랑대역 사이의 기찻길 상권 요즘 인스타 갬성 카페들이 엄청 많이 들어섰는데 제가 가본 곳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_표준커피 식물이 많아서 초록초록하고 나무나무한 가구들이 많아서 뭔가 자연주의 느낌날이 좋을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분들도 많아요

표준커피 시그니쳐 메뉴는 근희라떼 저도 참 좋아합니다

헤헤 얼그레이 파운드 얼그레이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미미하지만 나름의 매력이 있다

일단 귀엽잖아스콘 음음음근희라떼 넘나 맛있어욥 친구가 시킨 바닐라라떼 친구가 매우 맛있어함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도 좋으세요

공트럴파크 카페 어디갈지 머르시는 분들 표준커피로 가십시오빵집_브레드 스팟 건강빵집 브레드스팟 요즘 트렌드인 저온 숙성 천연발효종 유기농 밀가루 비정제설탕 등등 모든 키워드가 부합되는 공릉동에 핫한 빵집이에요

평일에도 4시만 되어도 빵이 없어요

식빵이 정말 인기메뉴발효종식빵 3500원카카오스콘 1500원그 외에도 개인적으로 추천 메뉴는 호박크림 바게트 애플피셀 무화과캄파뉴 초코발효종 치아바타류 등등 식사빵 종류 추천해요

앙버터는 치아바타빵으로 되어서 부드러운편이고 시나몬맛이 꽤 강해요

개인적으로는 아삭한 하드빵으로 된 앙버터를 좋아해서 좀 별로였고 단팥빵은 좀 달았어요

단것에 민감함 지인은 브레드스팟 슈크림빵 성애자 카카오스콘 길빵 식빵은 나온지 얼마 안돼서 자르면 뭉개질 수도 있다

길래 그냥 통으러 가져왔어요

집에서 산딸기 크림치즈 프렌치 토스트 해먹음 술집_시작이 밤이다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 돼지고기구이

그 뒤쪽으로 오시면 이렇게 싹쓰리솥뚜껑김치삼겹살이 있답니다 솥뚜껑 삼겹살이라고 하니깐 왠지 더 기대가 됬어요 저희가 애매한 시간이 와서 그런지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덕분에 여유있게 먹었습니다 공릉맛집 싹쓰리솥뚜껑삼겹살 가격 저희는 목살보다는 삼겹살파라 삼겹살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솥뚜껑 등장 두둥 콩나물 두부 양파 버섯 파김치 등등 고기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기본 셋팅으로 되어있었어요 고기까지 올려서 풀샷 솥뚜껑이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다 올려놓고 보니까 딱 맞춤사이즈네요 솥뚜껑이라 그런지 고기도 빨리 익었어요 기분 탓인가 이렇게 노릇노릇 또 먹고 싶네요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처음에는 3덩이 뿐이야 했는데 먹고나니까 배부르더라고요 배불러서 볶음밥도 못먹었어요 이런 건 영상으로 하나 남겨줘야해 리얼 사운드로 다음에 공릉오게 되면 또 들려서 볶음밥까지 클리어해야겠어요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들리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공릉맛집 공릉역맛집 노원맛집 공

ddami coffee 테이크아웃커피

잔도 이쁘고 올라간 로즈마리도 이쁘고다 이뻤던 담에또와야징그땐 우주선 라떼를 먹어보끄나  간만에 공릉 카페거리공트럴파크라고 불리는 공릉 철길 끄트머리에 있었당비스킷을 지나 진짜 쭉쭉쭉 태릉입구 근처까지 가면 보이는 따미커피 예쁨예쁨 카운터와 내부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간격 넓어서 좋다 분위기 만들어주는 커텐쓰혼자 오면 창가 자리 앉아서 커피 마시는것도 좋을 거 같은데 오늘은 친구와 아인슈페너ice 와 우주선라떼흔히 말하는 썸머라떼 라떼 바닐라아이스크림그리고 디저트로 딸기 티라미스 예쁜건 여러장 그리고 아이폰X의 인물모드 짱짱이다 이렇게 저번 주말도공릉 카페거리  따미커피_ddami coffee  잘 다녀왔습니다 공릉 나들이

둘둘치킨 공릉점 치킨,닭강정

둘둘치킨 조하 입짧은 우리 철봉씨가유일하게 1닭 할수있는 치킨둘둘치킨예전에배달 시킬려고 하는데 이름이 생각안나서 그 있자나 투투 라고 했었던 이날은 타워볼링장 이벤트겜에서쓰디쓴 예선탈락의 아픔을겪고하필 철봉씨랑 나랑 2겜 603점으로 동타가 왠말이란 말이냐 그래두 공동 35등 행등해서 1만원 받았다 결승 올라간 용후니오빠 기다리다가집에가는길에 출출해서둘둘치킨 공릉점을 찾았다 아내가 좋아하는 치킨맛이야 정말 초스피드로40분만에 닭2마리 맥주4병 먹고해산사장님저희 1시간 안걸린다 그랬즁걸귀든것마냥 진짜 전투적으로 먹었음아쉬운 이벤트겜이었지만 에버250 안까고는 이길수 없던 게임이었기에미련없이 다음 정비에 맞춰 연습해보자 제돈주고 사

불라 카페,디저트

흑흑 친절한자몽C 1인용 자몽 빙수도 먹었다 푸짐한 한 상 엄마아빠랑 깨끗하게 클리어하고 수술 무사히 완료 드라마 보면 침대에 누워서 수술실로 들어가는데 나는 내 발로 걸어들어가서 스스로 수술대에 눕고 걸어서 나온게 좀 웃겼다 큰 수술은 아니었으니까 무튼 생각보단 많이 안 아파서 다행이었고 흉터만 생기지 않기를 흑흑 소수빈 첫 단독콘서트 가고 싶은데 말이죠 수술 끝나고 집 가는 길에 하늘이 참 예뻤단 말이지 한강 가서 제대로 놀아보자 유병재 제목학원 그랑프리 너무 웃겨 홀리데이랜드 타임테이블 떴는데 쪄죽으라는건가 진짜 너무하다 구요 즐거운 회식 1차 2차 3차 보난자 너무 재미있다 중독 중독 혜밍이가 선물 후기까지 전해줬다 LANY 신곡 너무 좋다 바깥은 여름 보난자 대유행 커피콩 12개 재배하기 고민하던 셀카봉 삼각대도 샀고 1년 만에 페디큐어를 받았다 알껌바 같다며 알록달록이가 너무 마음에 든다 드레스코드 수박

https://momoabc.tistory.com/entry/금관-한우마을-금관-소고기구이

 

금관 한우마을 / 금관 소고기구이

금관 소고기구이 안녕하세요 금욜 저녁으로 한 주동안 수고한 나를 위해한우 갈비살을 먹으러 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날씨가 좋았지만 아무도 밖에서 먹진 않더라구요 그 외 실내테이블과..

mom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