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미팅 카페 / 써니사이드업 브런치

2020. 1. 7. 12:20맛집

써니사이드업 브런치

아침은 느긋하게 일어나서 죽동 브런치까페로 가즈아여자들은 죽동을 좋아한다 죽동 죽동골목을 들어서자 미국느낌 물신나는 까페를 발견 망설임없이 들어섰다

오랫만에 휴가를 내서 아내와 시간을 보냈다

아침은 느긋하게 일어나서 죽동 브런치까페로 가즈아여자들은 죽동을 좋아한다 죽동 죽동골목을 들어서자 미국느낌 물신나는 까페를 발견 망설임없이 들어섰다

어쩜 사막한복판 혹은 지중해에 있을법한 예쁜건물이 똭이건 무조건 찍어야되 써니싸이드업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반숙타입이다

한국에서는 일명 기사식당계란후라이 분위기 좋은 호텔식 계란후라이타입이기도하다

들어가는 현관은 양쪽이 통유리다머리속에 쏘옥 이른시간에 나서서인지 아직 오픈준비중이다

살짝 미안한마음이 들었지만지체할시간이없다

오늘 나는 놀기로 마음 먹었거든 2층의 가운데는 위아래로 뚫려있어 공간효율은 떨어진다하지만 여유로움이 가득한 이곳은손님이 대접받고있다고 느끼게 하는 건물이다

몰래몰래 주방을 훔쳐보는 재미가 있는 좋은뷰다 특히나 이곳을 보면 주인의 마인드를 알수있다

이 큰방에 놓여진 12개의 테이블빅스케일이다가슴이 큰 남자사장이 아니면 할수없는 대담함아닌가대담한 남자 대남 이곳은  회의도 가능할것같다

의자만 지원해준다면 30명도 거뜬할싸이즈다혹시 사장님이 보신다면빔프로젝트하나만 추가해주신다면제가 이곳에서 미팅 잡겠습니다

아직 준비중인곳 다음에 올땐 어떻게 변신되어있을지 궁굼하다

건물 너무 이쁘지 않음 바닥에 그려진 햇님은 분명 여기서 보라고 그려놓은것이 분명하다

노렸다

노렸어 넘나 이쁘다 사진 그만찍고 내려오라는 아내의 전화에 내려와보니 주문이 잘못 나온줄알았다

달콤커피 광화문점 광화문 달콤커피

분위기 있는 카페 광화문 달콤커피에 다녀왔어요프로듀사 촬영장으로도 쓰였다고 하네요차태현 엄마와 만나는 장면이었다고빨강빨강한 분위기가 맘에 들었어요체인점이지만 체인점 아닌것같은독특한 분위기와 메뉴도 굿굿허니 큐브 큐브 들어간 메뉴가 많더라구여제가 시킨건 스트로베리큐브딸기라떼 맛이었어요 맛있었음딸기우유밑에 꿀까지

카페 펌킨 카페,디저트

광화문 카페카페 펌킨 Cafe Pumpkin 오늘의 카페 투어 광화문 카페 펌킨  Cafe Pumpkin광화문 큰길과는 조금 떨어진 곳 동화면세점 뒤 조선일보 사옥 맞은 편에 위치했어요 좋아하던 카페 아모카가 사라져 아쉬웠는데 그 자리에 이어 들어섰던 카페그러고보니 카페 아모카에 갔던 날들도 정말 많이 지난 이야기네 가게가 바뀌며 공간을 둘로 나누어 예전보다 훨씬 작아졌지만 이렇게 테라스 자리와 밖을 볼 수 있는 자리가 많은 점이 좋더라구요 봄가을에 가면 열린 창으로 선선한 바람을 쐴 수 있는 광화문 카페 펌킨 테라스 마니아인 저는 오직 창가쪽 자리에만 집중했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화이트골드 컬러의 조합과 독특한 조명들로 예뻐요 아이스 카페

커피니 강남역점 카페

강남역 저렴한 카페 커피니COFFEENIE 생긴지는 꽤 오래된 것 같은데 처음 가본 커피니그런데 왜 안갔지 싶을 정도로 완전 괜찮더라구요 강남역 저렴한 카페 라고 해서 분위기는별로 기대도 안했는데 내부가 완전 멋짐 예전부터 이랬는지 요번에 리뉴얼된건지는잘 모르겠어요 진짜 강남역 저렴한 카페 라고 하면편견부터 있는데 여기는 나중에 친구랑 만날 때 여기로 와야지하고 생각할 정도였어요 이 날은 커피를 마시고 싶었지만오전에 한 잔을 마셨기에카페인에 그렇게 강하지 않은지라 스킵점심시간 2시 정도까지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커피니를 강남역 저렴한 카페로 꼽는 이유를 아시겠죠 한적해서 혼자 노트북을 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강남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 커피니   강남에서 진짜 공부하기 좋은 카페인 커피니를 소개하려고함 실제로 혼자서 할일있을때 종종 가곤함       위치는 강남역 9번출구에서 나와서 해커스쪽으로 가면된

브리브 카페,디저트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던 머쉬룸라이스 버섯비빔밥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빵이 부드러워서 칼로 슥슥 잘라서 생각보다 먹기 편했고기대했던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어여 머쉬룸라이스도 맛있었는데 무엇보다버섯이나 야채가 세상 듬뿍이라 맘에 쏙 듬 얼추 배채우거 수다 좀 한바탕 쏟아낸 후에정신차리거 찍어보는 귀한 셀카 이날 정말 수다를 떨었다 기보다는 수다를 토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여기 외관이 포토존이 더라구여잠시커피 인증샷은 다들 여기서 찍더라 조명이 짠 하고 비추는게 넘 기여워 포토존을 그냥 지나치면 예의가 아니니까우리도 한장씩 후다닥 찍어보는 잠시커피샷 그

https://bubuxyz.tistory.com/entry/갈매골-순두부-정식-도리원-두부요리

 

갈매골 순두부 정식 / 도리원 두부요리

도리원 두부요리 일상 일상이야기 직장인일상부산직장인 일상블로그 부산 엄궁동에있는 도리원 두번째오는날 여긴 반찬도 많이나오고 콩으로 직접만드는 두부 순두부 요리를 먹을수 있어 더 좋은곳 비내리던날 또..

bubu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