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서구 비빔국수 맛집 추천 / 공촌해장국 감자탕

2020. 1. 10. 03:43맛집

공촌해장국 감자탕

인천 서구에서 십수년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공촌해장국   앞 대로변을 오가는 기사님들의 지지로 알음알음 알려진 곳이라 하는군요

저도 근처에 왔다 궁금해서           간판이한 포스합니다

큼지막하니 시안성 하나는 최고         단일메뉴에 가까운   선지를 못 먹는 분은 우거지갈비탕으로   그나저나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업소 위치 상 저녁손님이 많지 않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해장국 하나 주문   점심 때가 훌쩍 지난 늦은 시간임에도   손님들의 방문은 간간이 이어집니다

해장국 1인상         기세좋게 펄펄 끓여 나옵니다

선지와 우거지콩나물이 보이고   국물은 첫눈에도 그리 진하지 않은 듯 합니다

여느 해장국집과 다르게 채썬 파를 따로 챙겨주는군요

젓갈내 느껴지는 겉절이는 괜찮았는데         깍뚜기가 별로군요

식성대로   대파와 고추 왕창   고추기름은 더 넣을까하다

생략         동글한 선지가 큼직하게 세덩어리         선지의 퀄리티는 아쉬울 따름   맛이 없다는 게 아니라 특유의 풍미가 약한 게 흠이군요

요새 찰선지를 하도 먹고 돌아댕겨서 그런가         콩나물도 넉넉하게 사용하여 시원한 맛이 배가되고   양의 사용 또한 적당합니다

이것저것 재료를 욕심 껏 담아냈는데 양념은 과하지 않게 사용했다는 느낌입니다

전형적인 양평해장국 스타일의 공촌의 선지해장국   그 부류치곤 비교적 국물도 간도 라이트한 편이라 호불호가 나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조미료의 사용이 적게 느껴져 좋더군요

잘 먹었습니다

진천토종순대 순대,순대국

블로그 검색을 해보니 웨이팅도 엄청나고 동네에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길래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하고 자리가 없어 근처 골목길에 대고 밥을 먹었어요 저는 오늘 점심에 방문했고 월요일 오전 11시12시 사이에는 웨이팅이 없었어요 제가 나올때까지 쭉 제가 주문한건 일반맛 보통7000 입니다 요것이 한 상 차림이에요 김치와 깍두기는 덜어먹을수 있게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고 들깨가루도 있어요 김치는 겉절이 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깍두기는 잘 익은 깍두기고요 그리고 아삭이고추도 두개를 같이 내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에 부속물 들은것은 보통순대국 답게 평범하게 들어있었고 고기몇점과 내장종류 그리고 순대가 네다섯개쯤 들어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순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싸구려 순대가 아니어서 위안을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국물을 좋아하는데 여긴 일반맛이 빨간국물로 나오더군요 양념맛을 제하고 느껴보았지만 사실 국물이 진하거나 깊은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역 근처에 있는 그런 국밥집

산채촌 한정식

큰상산채정식산채비빔밥 더덕구이해물파전홍어회삼합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한 편인가 같더라구여 저희는 큰상으로 3인분 주분 평범하지 않은 물부터 시작 큰상에는 비빔밥이 같이 나오는데 장이 엄청 맛잇게 생겼더라구여 에피타이저로 나온 호박죽 달달하니 맛잇어서 집에 갈때 포장해 갔어여 포장두 된답닙다 시원하니 맛있었던 열무물김치 밥 비빌때 넣어도 맛잇더라구여 금방 무처서 나온건지 엄청 아삭아삭했던 무생채 상추 겉절이 양념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런지 딱 도토리묵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던 도토리묵 무침 따뜻하니 맛있는 부침개랑 더덕구이 인당 한마리씩 조기구이 비빔밥에 비벼먹을 각종 나물 무려 가지나 되여 이 접시 외에 따로 나온 열무랑 무생채 그리고 상추겉절이까지 넣으면 무려 11가지 건강한 야채랑 밥을 쓱쓱 비벼서 큰상 3인분 이정도면 건강도 챙기고 푸짐하게 배도 부르고 가격도 괜찮고 추천할만 한것 같아여 한정식 저리가라네요 인천서구맛집인천서

미궁장어구이 해물,생선요리

요즘 날씨 정말 미쳤네요 이렇게 더워도 되나요 조금만 걸어다녀도 헥헥 이럴때 그나마 할수있는 방법은 시원한 물에 샤워 에어컨 앞에서 시원한 음료한잔 또 뭐가 있을까요 생각해보니 더위를 이겨내는 방법 엄청 많네요 조금만 시원했음 좋을텐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입맛까지 실종되고 있어요 그래서 찾은 인천 대공원 맛집 미궁 장어구이에요 여름철 보양식의 1등하면 민물장어인데요 가격이 부담이 되 선뜻 선택할수 없는데 이곳은 검색해 보니 장어 숯불구이 36000원 넘 싸길래 얼른 와 봤어요 미궁 장어구이 셀프로 운영하고 있어 저렴한가보다 했는데 와보니 역시나 속았다 싯가검색 해봤을때는 36000원 이었는데 k로에 52000원 검색을 해보고 간거인데 속은거 같아 화나네요 그가격 이었다면 여러곳을 검색해보고 가도 됐을텐데 말이죠 인천 대공원 맛집 미궁 장어구이 모든 세팅과 굽는것까지 셀프로 운영하고 있어요 52000원 가격이라면 반찬 세팅은 기본이고 직원분이 와서 구워주는 건 기본일텐데 분명 셀프

꿀을만난족발둔산본점 족발,보쌈

둔산동 맛집 족발 꿀을 만난 족발 추천 깔끔한 이쁜 족발집 호불호 시청역에서 배고파서 가봤지만 제 스타일이었덩지금 리뷰하러 Wellcome들어가자마자 환영해주시는 모습보이시나요 후후 가계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지만넘 더웠어요 그래두오자마자 에어컨 켜주셔서 다행 뭔가 느낌있는 조명과아참반찬은 셀프인것 모두아시져 메뉴판이에여참고로 저 블로그 작성이벤트끝났어여 신경쓰지마세요 그래두 먹을 때참고하세용매콤한 맛 그냥 기본이있는데어무이가 매운걸 못드셔서 못시켰지만 정말 맛있을거 같아용매운족발에 주먹밥 크으으으 기본반찬 세팅아니이 만두국을 기본반찬으로주시는 거실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경기-의왕시-육류고기요리-맛집-백운오리마을-숯불-바베큐의-참맛을-느낄-수-있는-곳

 

경기 의왕시 '육류,고기요리' 맛집 / 백운오리마을 / 숯불 바베큐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곳

백운오리마을 육류,고기요리 숯불 바베큐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곳 블로그 리뷰 182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4.2 숯불 바베큐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곳 / 저희 백운바베큐체험장은 참숯과 석쇠만을 고집하여 최..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