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역 장어 / 하단꼼장어 장어,먹장어요리

2019. 12. 23. 13:59맛집

하단꼼장어 장어,먹장어요리

안녕하세요

나무 박소장입니다

긴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일요일날 조카도 보고 싶고 해서 둘째를 가진 형수 맛있는 것도 사줄겸 겸사 겸사 형수네 댁을 찾았네요

형수가 하단에  꼼장어가 먹고 싶다고 해서 불꽃 검색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하단시장도 갔다가 꼼장어 집에 산 꼼장어도 없고 헤매다가 드디어 찾은 돈텔마마 나이트클럽 옆에 위치한 하단 꼼장어내부모습입니다

문만 열고 준비중이라 겁나 기다림 원래 성격이면 그냥 갔을텐데 형수가 먹고 싶다고 하니 참고 기다렸음내부모습 꼼장어 1인분에 만원입니다

꼼장어의 효능 많이 먹어야 되겠군반찬도 나오기 전에 물보다도 먼저 꼼장어가 나옵니다

맛있어 보입니당밑반찬이 뒤에 나오네요

당근순두부 제일 위에 것은 감자깻잎마늘고추등등장어 껍데기 말려서 편육 같이 만든거 같은데 맛있습니다

별미 좀 징그럽게 생기긴했네요

먹다보니 계란찜이랑 전이랑 생선도 나옵니다

맛있네요

매콤한 꼼장어 3인분은 세 명이서 먹기에 양이 너무 작아서 2인분을 추가 했습니다

이 정도 남기고 밥을 볶아 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당  밥을 볶아서 드디어 나왔네요

대가야 육류,고기요리

우연히 알게된 하단 도도치킨 옛날통닭맛 어느 날 퇴근하고 참을 수 없는 배고픔에 하단오거리를 맴돌았던 적이 있어요 이거먹을까 저거먹을까 고민하다가하단오거리에 새로 생긴 옛날통닭집이 맛있다는 말이 기억이나서무작정 걷다가 발견한 도도치킨  대가야 고깃집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사실 들어갔더니 내가 찾던 그 집은 아니었어요 근데 왠걸 대박생각보다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놀란 내 스타일의 맛 도도치킨의 차림표치킨집인데 간단한 안주거리도 보이네용 __먼저 양념통닭골고루 올려주신 각종 견과류에 옛날에 집에서 시켜먹던 그 동네 치킨 맛이에요 양념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깜놀할 정도의 맛  후라이드 통닭우리 분명히 반반치킨 시켰는데 후라이드만 한마리 양이 나왔어요 요 역시 옛날통닭의 맛우연히 찾아가게된 하단 도도치킨저 이제 단골이에요 이건 다이어트 식단은 아니에요 하루 단식 하루 절식 하루 폭식이네요 아침 8시 반 뼈로가는 칼슘두유 대롱과자 한줌점심 11시 잡곡밥 끓인거 두부구운거 우삼겹김치랑 볶은

쿠시카츠 쟌쟌 일식당

여러분들도 다음에 하단에 아트몰링 갈 일 있으면 꼭 드셔보세여그럼 저는 또 다른 리뷰로 찾아뵐게영 쿠시카츠 정식이 맛있는 일식당쿠시카츠 쟌쟌 오늘은 하단 아트몰링 지하에 위치한일식당 쿠시카츠 쟌쟌을 소개해드릴꺼에요 일식당을 즐겨 가지 않는 편인데남자친구가 하도 맛있다고 성화라가보았어요 하지만 돈가스 카츠동 등 정식 메뉴들 또한맛이 좋아 식사하기 좋은 일식당이라고 해요 하단 아트몰링에 있는 두부양의 추천에 따라 쿠시카츠 쟌쟌에서 정식과 카레우동을 시켰다 영화보러 종종 가는곳인데 은근히 밥집이 많지만 은근히 뭘 먹을지 모르게 되는곳이랄까아 이곳은 지하1층에 자리하고 있음카레우동 맛있음 간단하고 가격대비 좋고 카레도 맛있어서 정식에 나온 밥에 올려 먹으니 좋다 밥 추가요 쿠시카츠 정식인가 돈까스같이 생긴 저 꼬치를 쿠시카츠임 돼지고기를 갈아서 빵가루를 묻혀 튀긴게 쿠시카츠라고 하니돈까스 비스무리한거지 생각보다 맛있어서원래 튀김을 좋아하는지라 기대를 크

미카도스시 부산아트몰링점 초밥,롤

하단 아트몰링 맛집저렴한 회전초밥 미카도스시  안녕하세요 져니입니다 하단에 볼일보러 갔다가 밥먹으러 아트몰링에 갔었어요 딱히 무겁게 먹고 싶지도 않고 먹고싶은게 있지도 않아서층마다 돌아다니면서 고민하다가 미카도스시 발견 가격도 저렴하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회전초밥집이어서 바로 입장아트몰링 1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정면에 위치하고 있는 오픈형 식당이예요 한접시 1500원 진짜 저렴하죠 손님이 많아서 잠깐 웨이팅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미카도스시에서 먹을 수 있는 초밥과 롤 등등 종류거의 레일위에 돌아가고 있는데 없을 경우 주문하시면 돼용 한접시당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조금 비싼 스시는한 피스만 올려져있더라구요 모듬회도 있고 사케도 있나봐요 은근히 술 한잔 하시는 분들 많이 계셨어요 자리에 앉으니 기본적으로 장국은 제공테이블 위에 락교 생강 녹차 와사비 간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 저렴한데 장국도 줘서 넘 좋았어요 뜨끈뜨끈하고 맛있는 장국 안에서 계속해서 스시 만들고 계

녹원수산장어집 장어,먹장어요리

사진쥬니애비 LG G6덕천동장어 가족끼리 저녁먹으로 들렀다 발견한 녹원수산장어집 쥬니애비랍니다 다들 불금불금하게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처가댁에 놀러가서 맛있는 곰장어를 먹고왔답니다 장어도 맛있지만 전 곰장어를 더 좋아해요 음 뭐랄까 한잔하기 더 좋아서 아무거나 다 잘먹기는 하는데 장어는 많이 먹어서 그런지 먹고나면 뒤가 힘들더라구요 이건 제 개인 종특이랍니다 어제 갔던곳은 자갈치 녹원수산의 장어산곰장어집에 다녀왔지요 덕천동장어집 장어산곰장어집 매장은 정말 크답니다 테이블과 좌식테이블이 함께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좌석테이블로 이건 마칠때 찍었더니 손님들이 다 가셔서 찍기 좋았다는 메뉴는 참고 하세요 쥬니가 있어서 그런지 옆에서 만들어 주셨어요 원래 훨씬 많았는데먹다가 찍어서 양이 좀 줄었죠 마늘은 저희가 넣은거여요 어제먹은건데 또 먹고

https://foodripkorea.xyz/entry/청호수산-생선회-경기-용인시-맛집

 

청호수산 / 생선회 / 경기 용인시 맛집

청호수산 생선회 블로그 리뷰 11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4.0 청호수산 / 생선회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217번길 45-39 지번 동백동 476-1 사용자 리뷰 & 이미지..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