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중국집 맛집 / 메이찬 중식당

2020. 1. 9. 01:12맛집

메이찬 중식당

여러분 대한지적공사의 37년의 역사가 녹여져있는 땅이야기 맛이야기에 대해 아시나요

전국의 12개 시도 본부와 186개 지사에 근무하고 있는 대한지적공사의 4000여명의 직원들이 직접 뽑은 진짜 숨은 맛집을 정리한 책이랍니다

저는 지금 이 책에 적혀있는 400개의 맛집 중 한 곳을 여러분께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D 400개의 맛집 목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lxnewsebook07jspsvmodealbum 제가 첫 번째로 선택한 땅이야기 맛이야기 맛집은 바로바로 제기동에 위치한 중식맛집 메이찬입니다

어딨어 메이찬이 어딨어 건물 밖에서 찾느라 좀 시간이 걸렸어요

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시면 메이찬이 있답니다

밥 시간 때가 아니여서 여유롭게 메이찬 식당안을 촬영할 수 있었어요

따로 방도 있어서 단체로 오시거나 회의 하실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미 예약이 되어있는 상황이었어요

주변 사진을 찍다보니 매우 허기가 지더라구요

화려해서 찍어본 메이찬 메뉴판입니다

특별할 것은 없는 그러한 메뉴입니다

저는 세트 메뉴를 시켜보았어요

무난하게 탕수육짜장짬뽕 세트 2를 시켰습니다

태화루 중식당

안녕하세요 써리입니다 글을 쓰려보니 벌써 새벽 1시가 이웃님들은 대부분 지금 쯤 주무시고 계시겠죠 이번 포스팅에는 오늘 아까 여친과 함께 들린 장안동 중국집 태화루 후기를 올려보려구요 장한평역 2번 출구 근처 골목 안 쪽에 위치한 태화루입니다 앞으로 살 신혼집이 이 근방이라서 몇 차례 왔다갔다 하다보니 벌써 오늘이 3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앞으로 더 먹어봐야 제대로 알겠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나름의 결과로서는 동네 중국집치고 중상 급의 맛은 되는 것 같아요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구요 배달도 물론 가능하지만 오늘도 홀에서 먹기로 결정 식사류 메뉴판입니다 여친과 저는 각각 볶음밥과 짬뽕 곱배기로 주문했구요 요리와 세트메뉴도 다양하네요 다음엔 탕슉 짜장 세트를 시켜봐야겠다는 김치 춘장 단무지 양파 등 기본 셋팅 5분 후 쯤 나온 볶음밥입니다 밥의 꼬들꼬들함의 정도도 적당하고 짜장 소스도 맛있네요 이 정도면 나름 괜찮은 듯 제가 시킨 짬뽕입니다 일반 짬뽕과 다른 점은 콩나

아름다운자장면 중식당

메뉴도 일반 중식당 못지않게 많이 있습니다가격이 조금씩 오르기는 하지만 아직도 저렴한 편입니다 맛이야 대충 비슷하지만 일반 중식당 보다는 덜 달다는 느낌입니다 아름다운자장면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 22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버티기회장님입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드셨는지요 저는 지금 막 먹고 사무실에 복귀했습니다 저희가 새롭게 오픈한 장안동에 아름다운자장면이라는 간판을 가진 집이 있었습니다 도대체 뭐가 아름답다는 것일까 라는 의문을 가지고 방문을 해봤습니다 이 집이 아름다운자장면인 이유바로 가격가격이 진짜 너무너무 착하다 뭐지 이렇게 팔면 남는게 있나 할 정도의 가격기대감이 너무 커졌습니다 이 가격에 맛까지 좋으면 난 와이프 데리고 밤에 올 의향이 있음 짠 그렇게 주문했습니다 난 보통 우리 대표님은 특대배부르다고 하셨지

향원 중식당

향원 짜장면 그냥집에서 런닝맨 짜장면로드보는데 너무먹고싶어서 시켜먹음 진짜 너무 정말 먹고싶었다 칼로리 폭발이었지만 좋았다 맛은 그냥 동네 짜장면맛 특별한건 없다 직접가서 먹어보고 기록하는 솔직담백 먹거리이야기를 기록하는 잡동사니정보통입니다 이곳은 얼마전에 짜장면을 먹고왔던 곳으로 알려드린적이 있었지요 오늘은 짬뽕밥을 왔던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이 있으시면 참고하시라구요 중국집 식당 내부 모습도 한번 더 보여드려요 중국집 식당분위기는 여느 중국집이랑 크게 특별하거나 새롭거나 그렇지 않구요 그저 평범합니다 벽면에는 이렇게 메뉴판도 안내되어 있구요 식당가면 제일 먼저 보는것이 바로 요 메뉴판이잖아요 이날 찾아간 에는 짬뽕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지난번에 짜장면은 먹어봤으니까요 짬뽕밥을 주문하고 나면 요렇게 셋팅이 끝나죠 중국집에서 나오는 기본찬은 어느식당을 가더라도 비슷한거 같아요 그동안 이곳저곳 중국집 많이 다녀봤지만 그렇더라구요

샹그라 맛집

화교가 하는 중국집 탕수육과 유니짜장이 특히 유명하다 하지만 대체로 뭘 시켜도 일정 수준 이상단품이 양이 적기 때문에 코스 요리를 시키는 게 더 좋다

https://siroblog.tistory.com/entry/경기-성남시-맛집-참치마을

 

경기 성남시 맛집 '참치마을'

참치마을 일식당 그동안 먹은 참치는 참치 방문 후기 음식 서비스가 그저 그럼. 주인이 바뀌거나 관리가 안 됨. 서버 아줌마들 리필 안 해주면서 팁 바라는게 좀 노골적이라 불편함. 서비스 엄청 안좋아짐. 이제..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