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파전 / 동래파전 전,빈대떡

2020. 1. 3. 19:10맛집

동래파전 전,빈대떡

동래파전동래모듬전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2923 025832022 1302시 with 경열 해물파전 20000 가평수제잣막걸리우리술 자연담은복분자막걸리국순당 사당역 전골목을 대표하는 3곳 삼탁집 손님이 넘쳐나 때때로 주변에 흘리는 전주전집 그런데도 지나가는 손님 놓칠라 전 부치면서도 희번득 아줌마의 눈매가 무섭다 쪼끔 욕심 줄입시다 맞은 편 동래모듬전 다양한 전에다가 다양한 막걸리가 있어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이모네전집 ktenpar221316606250 전주전집 ktenpar220883077759 사당동 전집 동래파전 비오는날 먹어줘야죠 벌써 장마가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기다려서까지 먹긴 그렇고 해서 바로 앞에 있는 동래파전으로 갔답니다

동래파전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20 지도보기 동래파전하면 부산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부산은 못가보고 사당동 전집에서 먼저 가게 되었네요

깻잎전과 버섯전 엄청 푸짐하게 많이 먹었던 동래파전 사당동 전집을 2차로 갔던데다가 제가 막걸리에 완전 약해요

그래서 이날 술이 완전 알딸딸했던 날 동래파전 다녀온지 엄청 오래된것 같아요

오늘 사당동 전집으로 함 떠야 하나 서울 동래파전도 좋지만 원조 부산으로도 한번 고고씽하고 싶네요

언제가지 오랜만에 간 동래파전 동래파전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20 상세보기 나는 올 때마다 항상 1층 방에서 마셔서 2층에선 처음 마셔봤다

동래파전하면 육전이죠 새우전은 처음 먹어봄 곧 품절남되는 싸장님이 김치찌개써비스 예해 사람 없을때 찰칵 자리가 넓어서 사당역단체손님도 가능하다

다양한 막걸리와 맛있는 전을 먹고 싶다면 갈만한 곳 사당 맛집 동래파전 동래모듬전이다

하지만 사당 맛집 동래파전은 막걸리 선택의 폭이 넓다 미처 사진에 담지는 못 했지만 TV 밑에 붙어 있는 저 주황색 종이가 바로 막걸리 메뉴판이다

사당 참 좋네 부추삼겹살 골목도 있고 모듬전 골목도 있고 엥 간판은 동래 모듬전인데 네이버에는 동래 파전이라고 나온다

셔서 일단 점심에 둘이 만나 밀린 이야기를 좀 하고 저녁까지 이어가는걸로 평소에 막걸리 즐긴다길래 내가 미리 검색해본 장소로 사당역 근처 전집 동래파전 모듬전을 시켜 막걸리와 함께 저녁까지 저녁엔 이태리레스토랑 6명의 아줌마들 남편들이 고향친구라는 이유로 인연이 되어 저녁식사후 2차로 맥주집으로 옮겨 늦은시간까지 남편험담 비가오면 생각나는 주류와 안주가 있습니다

동래모듬전 원래는 동래파전이라는 이름으로 개장했고 인터넷에는 예전 이름으로 검색이 됩니다

T 583 2022 사당동 맛집 동래파전동래모둠전에 가다 사당동에는 친구들끼리 모임이 있을 때 항상 가는 동래파전 동래모듬전이라는 전집이 있다

동래할매파전 부산을 상징하는 동래파전 맛집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부산을 대표하는 메뉴 동래파전 맛집 동래할매파전의 인기메뉴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동래파전이다 홍합 새우 등 여러 종류의 해물과 싱싱한 파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내는 파전이다 전이 얇지 않고 파 해물과 어우러져 마치 덜 익은 것처럼 쫀득쫀득하고 물컹거리는 식감이다 추어탕 돌솥 비빔방 등의 식사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전을 찍어먹는 장이 초장과 간장 두 종류로 준비되어 있다 이 집 파전은 해물이 많아 달짝지근한 초장에 찍어먹는 것이 더 맛있다고 한다

길목집 종합분식

길목집 부산광역시 금정구 산성로 961 길목식당 지도보기 부산대 개구멍 길목집 포스팅은 사실 여러번 했어서메뉴도 오랜시간 거의 같고 그래도 오랜만에 갔으니 다시 포스팅 해 본다 일단 아래는 예전 포스팅 부산대 길목집 5월 5일 나의 날 므하하 어린이날 어버이날 다 있는데 결혼안한 그리고 자식이 없는 사람들의 날은 왜 ejarthouseblogme 변화가 없다 위에 더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솔밭집에 가려져 좀 조용하긴 한데난 그래서 이 집이 더 좋다 솔밭집 은 넓은 평상에 개구멍뒤 땅의 훨씬 더 큰 포션을 차지하고 있지만 난 왠지 그냥 길목집이 좋다 이름도 좋다 대학시절 길목집 할무니때부터 좋아해서강의듣다 비만 오면친구들이랑 밥먹으러즐겨가던 곳내 20대초의 추억이 서린 곳이 뭐시라꼬 그저 그 시절의 내가 생각이나서 종종 찾곤 한다오늘은 멀리 거제에서 오신 먹기사기사님과 먹기사님과 학언니와 산을 탔음차

천마추어탕 해물,생선요리

모양은 이래도 맛은 으뜸 부모님들은 동래파전보다 이곳 파전이 더 맛있으시다네요 얼마전 북면온천에 온천 하러 갔다가 밥 먹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다 추어탕집이 끌렸다 그래서 찾아갔던 추어탕집은 쉬는날 아놔 뭘 먹지 고민하다가 바로 앞에 보이던다른 추어탕집으로 갔다 결국은 추어탕 먹는다고 우리가 간 곳은 천마 추어탕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넓고 입구 표지판에 메뉴가 다 나와있었다 국내산이란 표시와 함께안에 들어오니 바깥과 분위기가 사뭇 다른 느낌이다 테이블과 의자가 고급져 보인다 추어탕과 들깨추어탕 도토리묵까지 주문을 했다 도토리묵은 전부 무쳐서 나왔다 미리 따로 무쳐 달라고 말하면 따로 해주는데 몰랐네나는 사실 미꾸라지 튀김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반대파의 거센 항의에 그냥 도토리묵을 먹을수 밖에 없었다 네 저도 반갑습니다 먼저 도토리묵이 나왔다 그리고 추어탕도 나왔다 들깨추어탕도 사진 찍었는데 도망가고 없네 흥 피 치마늘 다진거 땡초 조금과 방아잎을 넣고 먹었다 괜찮네 밥 말아서 국물까지

어화둥둥민속촌 전통,민속주점

솔직히동래파전 너무 먹고싶었는디다음엔 꼭 먹을테닷 밑반찬입니다 다음에 동래파전 먹으로꼭 와야겠어요 서대구이 12000 반찬도 추가로시키고완전 큰 서대구이도 담백하고살도 튼실해서 좋아욧 민속촌 인테리어도 좋고대부분 사람들은 동래파전을많이드십니다 지인이 어화둥둥 가잖다   거기 뭐하는 곳인데   전부침개 파는곳   콜   이런식이다 지인들도 잘 모른다   그냥 가잖다   폭풍 검색을 하고 정보를 얻었다 평거동 골목에 위치한 어화둥둥   그 동네에서는 유명하단다   어화둥둥민속촌   이름에서 느껴지는 옛추억   태백이   또 다른느낌 어화둥둥       추억의 그 맛 이란다     방에 3테이블 있고 홀에 7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다 나름 이런물건들이 진열되어 있음     메뉴 참고     메뉴가 너무 다양함     기본 반찬  

https://jigunya.tistory.com/entry/목동-바보짜장-바보짜장-광명직영점-중식당

 

목동 바보짜장 / 바보짜장 광명직영점 중식당

바보짜장 광명직영점 중식당 요런 깔끔한 중식당 정말 오랜만이네요 탱탱한 면발은 건강에 좋은 치자가루를 넣어서 더욱 쫄깃하기에 다 먹을 동안 불지 않아서 더욱 좋았답니당 전반적으로 바보짜장 중식당의 평가..

jigunya.tistory.com